헤이든은 크레스트 슨입니다 영화관 역사상 악명 높은 아버지 중 한 명이 캐릭터를 연주 할 수 있지만, 어머니처럼 어머니처럼 두 번 자신의 두 번의 아버지입니다!
8 월 15 일 금요일, 44 세의 Cristansen이 시카고 컵스 게임에서 나왔습니다. Briar Rose Cristansen그의 딸과의 딸 레이첼 빌슨그 쌍은 게임의 7 번째를 확장하면서 “내가 볼 게임에서 나를 데려 갔다”라는 노래를 부르려고했다.
아버지와 딸 쌍과 군중은 제트기가 오버 헤드와 푸른 연기로 제트기를 중단했습니다.
“나는 ‘나는’나는 완전히 새로운 의미 인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좋아하는 스피더를 찾지 못했다. ” 스타 워즈 (안에 스타 워즈 에피소드 II : 클론 공격Cristansen의 Anakin Skywalker는이 라인을 사용하여 Ewan McGregor의 OB-One이 왜 픽업이 지연되었는지 설명했습니다). “Heiden Cristansen과 그의 딸 컵스는 나를 Balgem으로 데려 가서 그들 자신의 특별한 (계획되지 않은) 비행을 가졌습니다.”
비디오에서 노래의 시작 부분에서 쌍이 중단되었다는 것은 분명하지만 다년생 히트 벨트로 인해 속도가 느려지지 않았습니다. Hayden은 결정된 장면으로 임무를 끝내는 데 중점을 둔 10 세의 Briere에 중점을 둡니다.
헤이든은 또한 게임의 첫 번째 피치를 던졌습니다.
10 월 23 일에 태어난 Brrayer에게는 외모가 드물었습니다.
헤이든은 크레스트 슨입니다
Daniel Bokzzsky/Getty 그림빌슨의 대표는 당시 성명서에서 우리에게 “헤이든 크리스탄센 (Hayden Cristansen)과 레이첼 빌슨 (Rachel Bilson)은 10 월 26 일에 딸 브리어 로즈 크리스탄센을 환영했다”고 말했다. “어머니와 자녀 모두 건강하고 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개인 정보를 요구하고 아이들의 원칙을 구독하고 있습니다.”
Bilson과 Hayden은 3 년 후 9 월에 10 세의 관계를 끝내었지만 이후 카피자가되기 위해 공동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2019 년 10 월, 그들은 5 번째 생일을 위해 Briere를 Disneyland로 데려 가기 위해 힘에 합류했으며 Bilson이 2021 년에 함께 살지 않은 카피자로 전염병을 어떻게 탐색했는지를 열었습니다.
빌슨은 2021 년 4 월에 “해변 어머니”와 매우 엄격하다고 설명했다.
빌슨은 또한 “그는 실제로 캐나다에 있었기 때문에 그가 그를 보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안전하다”고 말했다. 빌슨은 또한“우리는 방금 관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