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나 브루스 (Fiona Bruce)는 질문 시간에 공연을 발표 한 후 “침묵의 맹세”를했다고 밝혔다. 골동품 로드쇼를 앞선 BBC 방송사는 시청자들이 생각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공정하게 남아있는 회사에 의해 그녀에게 그녀에게 드럼 링되었다고 인정했다. 61 세인 그는 심지어 자신의 가족이 자신의 정치적 신념을 모른다고 고백했다. 뉴스 리더는 2021 년부터 BBC에 대한 맹세가 수십 년 전에 취해졌으며, 그녀는 오른쪽과 좌익 운동가 모두 그녀의 쇼에서 공격을 받는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Fiona는 일요일에 Mail의 Mail과 대화하면서 “뉴스를보고 할 때 중립적이기 위해 노력해야한다는 것은 BBC의 믿음입니다. 그것은 바위의 막대기를 통해 나처럼 구워졌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친구 나 가족에게 정치적 의견을 표명하지 않았습니다. 내 아이들이 자라면서 학교에서 무고하게 무언가를 흐리게 할 경우를 대비하지 않았습니다.이 Omerta (침묵의 서약)와 같았습니다.”
Fiona는 또한 David Dimbleby의 인수 후 정치 토크쇼의 주최자로 임명 된 분노의 반응을 다루었습니다.
발표자는 그녀가 청중이 자신의 정치를 분별할 수 없다는 것을 감동 시켰다고 인정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내 책상에는 트위터의 스크린 샷이 있는데, 이는 질문 시간에 대한 두 가지 응답을 보여줍니다.
“첫 번째는 ‘피오나 브루스가 이것을 보수적 인 허풍으로 바꾸고있다’고 말합니다. 말 그대로 다음은 ‘그녀는 트로츠키보다 좌익입니다.’입니다.”
피오나는 6시에 BBC 뉴스와 10시에 BBC 뉴스의 정기적 인 얼굴이며 8 년 동안 Crimewatch를 공동 주최했습니다.
그녀는 파노라마의 연구원으로 시작하여 곧 뉴스 나이트 (Newsnight)와 파노라마 (Panorama)를 포함한 프라임 타임 시사 시리즈의 기자가되었습니다.
그녀는 2008 년에 골동품 로드쇼에 합류하여 2019 년에 프론트 질문 시간에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