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l, 남성-남한 한국과 미국은 월요일에 연례 대규모 공동 군사 운동을 시작하여 핵 장착 북한의 위협을 더 잘 다루기 위해 지역 긴장을 심화시키고 영토에 대한 “도발적인”약속을 약속 할 것입니다.
한국에서 매년 두 번의 큰 규모의 연습 중 두 번째 인 7 일간의 Shuvid Freedom Shield는 3 월에 또 다른 세트를 마친 후 한국을 포함한 20,7 명의 군인이 컴퓨터에서 제외 된 사령부 운영 및 현장 교육에 포함됩니다.
동맹국은 북한의 반응이 보호라고 묘사하게 할 수 있으며, 이는 연합군의 관행을 공격성으로 오랫동안 묘사했으며 종종 핵 프로그램을 발전시키기 위해 군사 시위와 무기 시험을 사용했습니다.
지난주 성명서에서 북한 국방 장관은 코요 중 콜 (No Kyang Chole) 국방 장관은이 훈련이 동맹국의 대답과 “군사적 갈등”을 보여 주었고, 그 군대가 국경선에서 “도발적인”것을 다룰 준비가되어 있다고 선언했다. “
Ulchi Freedom Shield는 8 월 28 일 워싱턴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의 정상 회담을 준비하면서 한국의 새로운 자유주의 대통령 인 Lee Zay Mayung에게 중요한 순간을 보냈습니다. 트럼프 콜은 한국에서 미군의 입지에 대해 더 높은 것으로 주장했으며, 워싱턴이 중국에 더 많은 초점을 맞추었기 때문에 수십 년의 동맹을지지 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북한은 한반도의 긴장으로 인해 전쟁으로 인한 경쟁자들과 외교를 재개하라는 리의 부름을 배제했다.
서울의 전 보수 정부는 미국과의 군사 관행을 확대하려는 북한의 위협에 대응했으며 김씨의 분노를 재확인 한 김에 대한 원자력 저항을 찾았다.
한국의 시위대는 1825 년 8 월 월요일 미국과 한국 사이의 한국 대통령 사무실 앞에서 공동 군사 재판, Ulchi Freedom Shield 또는 UFS에 반대하기 위해 집회를 시작했다. 배너는 “미국과 한국 사이의 군사 관행을 중단합니다.” 크레딧 : AP/AHN YOUNG-JUNE
금요일에 평양에 대한 그의 최근 메시지에서, 6 월에 책임을 맡은 Lee는 국경 긴장을 줄이고 북한의 신뢰와 재건 효율성을 요구하도록 설계된 2018 년-커버 군사 협약을 회수하고 싶다고 말했다.
2018 년 군사 협정, 한국의 전 자유당 대통령 문 자와 킴은 단거리 외교 기간에 도달하여 지상과 바다에 완충 구역을 형성하여 갈등과 국경의 비행 금지 지역을 막았다.
그러나 한국은 2021 년 북한 남부의 쓰레기통 풍선 도입에 대한 긴장을 인용하면서 2021 년 에이 협정을 연기했으며, 최전선 군사 활동과 프로모션이 재개되기 위해 제거되었다. 이 단계는 북한이 이미 더 이상 거래를 준수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 한 후에 나왔습니다.
사우스 국방부는이 정부의 조치가 정부의 훈련에 영향을 미칠지 물었을 때, 남부 국방부는 월요일에 논란의 여지가있는 해양 국경 근처에서 라이브 화를 중단 할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한국의 시위대는 1825 년 8 월 월요일 미국과 한국 사이의 한국 대통령 사무실 앞에서 공동 군사 재판, Ulchi Freedom Shield 또는 UFS에 반대하기 위해 집회를 시작했다. 배너는 “미국과 한국 사이의 군사 관행을 중단합니다.” 크레딧 : AP/AHN YOUNG-JUNE
동맹국은 Mitrai Freedom Shield가 계획 한 6 개의 현장 훈련 프로그램 중 절반을 연기했지만, 미군 관계자들은 열 불안과 홍수 피해의 일부 훈련 영역을 언급하면서 북한과의 외교를 위해 Scald-back 훈련이 이루어 졌다는 한국 언론의 추측을 부인했다.
트럼프는 첫 임기로 돌아와서 정기적으로 20.5 명 이상의 미국 군인들이 한국 토양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것을 요구했다. 엘 브리지 콜라 비 국방부 (Defense Elbridge Colabi) 국방 부서를 포함하여 트럼프 행정부의 사람들의 의견은 연합을 재구성하려는 추진을 제안했으며, 일부 전문가들은 한국의 미군의 규모와 역할이 그 역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한다.
이 접근법에 따라, 한국은 미군이 중국에 더 집중할 때 북한 위협에 대한 싸움에서 더 많은 역할을 할 것이며, 아마도 서울은 감소 시설에 직면 할 수 있지만 지출과 위험이 증가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한국 사령관 하비에르 브룬슨 (Javier Brunson), 러시아와의 더 깊은 조정 인 하비에르 브런슨 (Javier Brunson)과 언론인들과의 최근 회의에서 그는 “자유롭고 개방형 인도-태평양 (Indo-Pacific)”이라고 부르기 위해 연합을 “현대화”할 필요성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