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인 뉴스 토론토

토론토

7
0

토론토시는 자전거, 보행자 및 자동차 사이의 갈등을 퍼 뜨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부터 도시는 “당신은 휠이 있습니다. 그들은 발 뒤꿈치를 얻었습니다”와 같은 선으로 새로운 대중의 인식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토론토 자전거 차선의 트래픽 관리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전자 자전거와 스쿠터뿐만 아니라 일반 패들 구동 차량으로 채워졌습니다.

도시 교통국 인 바바라 그레이 (Barbara Grey)는이 도시가 경찰과 함께 미세 혈압 장치를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교육의 첫 번째 방어 라인”이라고 그는 말했다.

자전거 외에도 도시를 돌아 다니는 다채로운 광고는 패들과 음식 유통 가방이있는 전자 자전거 사진을 입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전거 인프라가 주차 장소가 아니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상기시켜줍니다. 성인은 포장 도로를 운전할 수 없으며 자전거 차선은 하나입니다.

| 참조 토론토 자전거 차선의 규칙을 이해하십시오.

많은 전자 자전거 운전자가 사람들을 보도와 길거리에, 위험, 검사관에 넣는 차량을 독립합니다. 토론토 경찰의 교통 서비스 부서 Matt Myer.

Myer는 “전자 자전거의 도전은 말이 헛간을 떠난 후 문을 닫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교육이 다른 도로 사용자 만 보호하는 데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들 자신은 또한 전자 자전거의 동인이며, 대부분은 생계를위한 배달 원인이다.

경찰은 벌금을 통한 알림을 제공합니다

“가족을 위해 생계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은 가족을 부양하고 도시의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집에 돈을 가져 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가 한 일은 단지 전자 자전거를 팔아서 사람들에게 넣는 것입니다. 그들은 직장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들에 대한 많은 혐의가 갑자기 있습니다.”

그는 경찰이 8 월 말에 캠페인 적용에 중점을 둘 것이며, 장교와 라이더 간의 대화를 통해 교육을 염두에두고 있다고 말했다.

토론토 경찰 검사관. Matt Myer는 교육은 다른 도로 사용자, 전자 자전거 운전자 자신을 보호하는 데만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Canadian Press/Chris Young)

“티켓은 모든 상호 작용에 관여하지는 않는다”고 그는 말했다. Mayer는 때때로 그렇게 덧붙였지만, 경찰관은 대화가 공명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고속도로 교통법을 사용해야하며, 이는 대화를 나누고 티켓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카운슬러는 일부 메시지가 더 강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자전거 차선 인 University-Rosel Ward를 대표하는 Diane Sax는 대중의 인식 프로모션이 효과적이지만 일부 메시지는 더 강력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구체적으로, 그는 누군가가 자전거 차선에 주차했을 때 “진정한 고통”이라는 메시지가 나올 때 말했다.

Sax는 “자전거를 멈출 수 있거나 주차하는 사람들이 사람들을 죽일 수있다”고 Sax는 종종 사이클리스트의 차량 교통 차선에 합류해야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확실히 충분히 말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토론토 시티 시의원 인 다이안 색슨 (Dian Saxe)은 주민들이 주거 위기의 일부인 수백 개의 요금 부대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Coun (Talia Ricky/CBC)

Saxe는 자전거 차선을위한 가스 구동 차량이 페달을 밟을 필요가없는 전기 전자 자전거를 의미하기 때문에 매우 빠른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실제로, 이러한 전자 자전거는 일부 사이클링 인프라에서만 허용됩니다.

이 캠페인은 도시 직원이 도시가 도시의 Sax 속도로 이동할 수있는 이러한 규칙을 수정하기 위해 노력할 때 발생합니다. 도시 전역에 2 개의 바퀴 달린 차량을 운영하는 패치 워크가 있습니다. 그는 혼란스럽고 널리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페달을 밟아야하는 전자 자전거는 이동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이클 레인, 사이클 트랙 및 다용도 경로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무게가 40 킬로그램 미만인 경우에만 해당). 한편, 근육 에너지가 차크라 차선으로 가기 위해서는 전자 자전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이클 트랙으로 갈 수는 있지만 무게는 120 킬로그램 미만이며 시간당 32km보다 빠르게 갈 수 없습니다.

사이클 레인과 사이클 트랙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차선은 단순히 길거리에 그려져 있는데, 이곳에서 트랙은 탄수화물, 행성 또는 다른 것에 의해 분리됩니다. 다목적 트레일 동안

단순하고 조화로운 규칙 세트를 작업하는 직원은 2026 년 초에보고합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