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공주는 학교 스포츠 행사에서 프린스 조지, 샬럿 공주, 루이스 왕자의 궁극적 인 치어 리더입니다.
웨일즈의 공주와 윌리엄 왕자는 자녀의 운동 노력을 장려하는 데 열중하고 있으며, “런던의 진짜 주부들”스타 Panthea Parker는 Kate가 그들의 경기에서 끊임없는 존재임을 지적했습니다.
Parker는 최근 인터뷰에서 그녀가 Kate와 그녀의 가족과 언급 한 것들을 공유했습니다. “아들의 학교가 아들의 학교에 대항하여 연주하기 때문에 그녀가 꽤 많은 시간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항상 학교 나 학교에서 럭비와 축구를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녀를 많이 보지 못했습니다.
변호사 남편 에드 파커와 함께 세 자녀를 둔 현실 TV 성격은 최근 Hello 인터뷰에서 연설하면서 케이트 공주를 “정말 놀라운”것으로 칭찬했습니다. 그녀는 “너무 고급스럽고 사랑스럽고, 그녀의 아이들의 경기를 놓치지 않는다. 그리고 정말 놀랍습니다. 그리고 나도,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그것을 알 수 있습니까?”
이전에 웨일즈의 공주는 2020 년의 해피 엄마, 해피 베이비 팟 캐스트에 출연하는 동안 그녀의 육아 경험을 드문 모르는 것을 공유했습니다.
7 월 13 일,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공주 케이트는 조지와 샬럿을 데려와 mble 블던 챔피언십에서 남자 싱글 결승전을 목격했습니다. All England Lawn Tennis 및 Croquet Club의 후원자 인 Kate는 마지막 경기 중 일부를 보러 두 장로를 가져 와서 전통을지지했습니다.
2 주 후, 7 월 27 일, 샬럿 공주는 스위스에서 UEFA 여자 유로 2025 결승에 참석하면서 아버지와 함께 흥미 진진한 경기를 보았을 때 스페인을 승리로 승리로 영국 여자 대표팀을 지원했습니다.
43 세에, 축구 협회의 후원자 역할을하는 웨일즈 왕자는 결승 후 팀에 메달을 제시하는 영광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