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 (Kate Middleton)은 몇 년이 지난 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왕실 부부는 세 자녀 인 조지 프린스 조지 (12 세), 샬럿 (10 세), 루이스 (Louis) 왕자 (올해 후반”대변인이 토요일 사람들에게 확인했다.
웨일즈 가족은 영국 버크셔의 윈저 성 근처에 위치한 애들레이드 코티지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2022 년에 어린이 Lambrook School에 가까워지기 위해 그곳으로 이사했습니다.
Sun이 Windsor Great Park에있는 Forest Lodge라는 8 베드룸 건물로 옮겨 가고 있다고보고 한 것처럼 그들의 새 집은 가까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약 2,100 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내부자는“윈저는 그들의 집이되었습니다.
내부자는“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애들레이드 코티지에서 살면서 정말 어려운시기가있었습니다.
데일리 메일 (Daily Mail)은 이전에 웨일즈 가족이 현재 집을“자란”상태로 움직이고 있다고보고했지만 2024 년 3 월 미들턴의 암 진단이 요인 인 것으로 보인다.
43 세의 웨일즈 공주는 올해 초 그녀가 완화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한 소식통은“이사는 그들에게 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장을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 불행한 기억을 남길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내부자는 또한 웨일즈 가족이“장기적인”이“영원한 집”으로 이사를보고 있다고 지적했다.
43 세의 윌리엄과 미들턴은 납세자들에게 무료로 꿈의 집을 개조하기 위해 전액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고한다. 태양에 따라, 그들은 살아있는 직원도 없을 것입니다.
Royals의 담당자는 즉시 6 페이지의 의견 요청을 다시 반환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