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 왕자 왕, 왕실 전문가가되면 가족을 버킹엄 궁전으로 옮기지 마십시오. 레베카 주장하다.
우리 주간 8 월 16 일 토요일, 토요일은 43 세의 윌리엄을 확인했습니다 케이트 미들턴 공주 지난 3 년간 애들레이드 코티지에있는 후 가족을 윈저 그레이트 파크 (Windsor Great Park)의 Forest Lodge로 데려 갈 것입니다.
~ 안에 데일리 메일 이 보고서는 하루 후에 영어에 영어를 전했다.이 조치는 “장기”이며 윌리엄과 케이트의 “목적”은 웨일즈 왕자가 끝난 후에도 포레스트 롯지에 머무르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우리 것 논평을 위해 켄싱턴 궁전에 도착했습니다.
윌리엄과 케이트의 단계에 대한 별도의 설명은 햇빛 8 월 15 일 금요일도 비슷한 감정을 공유했습니다.
이 소식통은이 사이트의 왕실 편집자에게 알렸다. 매트 윌킨슨부부는 작년 케이트의 암 전쟁 이후 새로운 삶이 “새로운 출발”을 가져 오기를 희망합니다. 고유 한 사람은 부부가 애들레이드에 머무르는 동안 “정말 어려운시기”를 느꼈으므로 “새로운 장”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같은 소식통에 따르면 윌리엄과 케이트 (1)는 숲 롯지가 12 세, 샬럿 (Charlotte) 프린스 (Prince George)와 함께 프린스 조지 (Prince George)와 함께 “영원한 집”이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

새 집에는 8 개의 침실이 있으며 4 개의 침실 거주지에서 업그레이드하여 살고 있습니다. Forest Lodge House는 부부가 부부의 균형을 맞추고 왕실 가족의 책임을 균형을 맞추기 위해 “많은 손”을 허용 할 것입니다.
또한 출구는 또한 내부 및 외부 개혁에 대한 권한이 6 월에 요청되었음을 확인했다. 문서에 의해 획득 햇빛 윌리엄과 케이트는 집에 “새로운 문과 창문, 내부 벽, 개혁 된 천장 및 새로운 바닥”을 공개합니다.햇빛 이전 임차인은 새로운 부동산이 구매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것은 또한보고했다 남성 일요일에 윌리엄과 케이트를 양도하기로 한 결정은 왕실의 “두 가족”전에 집을 비워달라고 요청 받았다. “
우리 것 통지가없고 세입자는 모두가 Crown Estate 부동산에있는 Great Park의 동일하거나 더 나은 주택으로 갔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윌리엄과 케이트는 새 집에서 살기 시작할 것이지만 데이트는 출판되지 않았지만 켄싱턴 팰리스 (Kensington Palace)는 그들이 올해 늦게 움직일 것이라고 우리에게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