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인 뉴스 왜 그것이 브랜드에게 큰 문제인지

왜 그것이 브랜드에게 큰 문제인지

4
0

00:00 Pras Subramanian

우리는 인피니티 스탠드에서 메추라기 행사에 있습니다. 나는 지금 인피니티의 아메리카 인 Thiago Castro와 함께 새로운 차량 인 QX65와 함께 여기에 있습니다. 이제 개념이지만 비슷한 차를 보게 될 것입니다. 경쟁이 치열한 중간 크기의 SUV 공간 에서이 제품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이야기하십시오.

00:16 티아고 카스트로

우선, 여기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ras. 여기에 당신을 만나게되어 영광입니다. QX65 논문, 아름다운 차량. UH 우리는이 업계에서 가장 큰 부문, 실제로 고급 산업 에서이 부문을 공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롤 패스트 백, 정말 섹시한 SUV로 더 많은 고객을 인피니티로 데려 가서 성장 경로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음이 여기 행사입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차량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방금 말한 것처럼 개념이지만, 2026 년 내년 봄에 올 일에 대한 좋은 힌트를줍니다.

00:57 Pras Subramanian

그렇습니다. 그러나 내년 봄, 맞습니다. 그러나 그러나 인피니티는 제품 르네상스의 중간에 있다고 믿는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QX가 어떻게 그 관점에서 있는지 이야기하십시오.

01:07 티아고 카스트로

전적으로. 그래서 우리는 작년 QX80 UH로 시작한 제품 르네상스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이 차량은 모멘텀을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올해 QX80의 판매에서 7 개월 최고의 판매량을 가졌습니다. 정말 좋은 순간. 우리는 이제 새로운 QX60을 시작하는 것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3 열 SUV UH가 QX80보다 작습니다. 어도 정말 잘하고 있습니다. 둘 다 해마다 1 년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내년에는 QX65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미래를 가속화하는 목표는 예측 가능한 미래를 위해 매년 하나의 차량을 출시하는 것입니다.

01:51 Pras Subramanian

그래서 당신은 80 명 중 강력한 판매량을 언급했습니다. 미국에서 매우 인기있는 부문입니다. 그러나 닛산과 함께 전반적으로 인피니티는 거친 패치를 가지고 있었고 당신은 그로부터 떠오르고 있습니다. 두 브랜드는 미국의 올바른 길에있는 두 브랜드가 무엇입니까?

02:13 티아고 카스트로

우선, 그렇습니다. 작년에 우리가 힘든 한 해가 없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매우 분명합니다. 어이지만 여기에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나야하는지 매우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팀과 지역 리더십 팀에는 닛산이 더 강해 지려면 무한대가 강해야한다는 완전한 조정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올바른 제품과 적절한 순간에 투자 할 것입니다. 오늘, QX65 외에도 QX80의 컨셉 카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주력 모델입니다. 우리가하려는 것은 시장에 확인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정말로 좋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스펙트럼의 양면을 살펴 봅니다. 하나는 QX80 트랙 팩입니다. 트랙 팩은 현재 엔진을 얻고 마력과 토크를 50%이상 늘리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토크는 최대 750입니다. 이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리고 마력은 650 플러스입니다. 그러나 Word Plus가 아니라는 것은 단지 플러스입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경쟁이 치열한 기능입니다.

03:58 Pras Subramanian

전적으로. 어, 인피니티와 경쟁의 종류. 그러나 인피니티는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이자 전 세계에 존재하고있는 관세는 요즘 자동차 부문의 이야기입니다. 멕시코와 캐나다와는 달리 15%와 같은 미국에서 일본과의 거래가 있습니까? 당신은 거기에 어디에 앉아 있습니까? 인피니티의 관점에서 관세와 어떻게 싸우나요?

04:25 티아고 카스트로

글쎄, 우리의 첫 번째 단계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이해하는 것이었고 어떻게 전달을 최적화 할 수 있는지였습니다. 예를 들어, QX50은 미국으로의 생산을 일시 중지해야했습니다. 어와 캐나다에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많은 차량을 배송합니다. 우리는 또한 미국에 지어진 QX60의 생산량을 증가시킵니다. 예를 들어, 좋은 소식은 미국에서 우리 뒤에있는 QX65가 미국에서도 건설 될 것입니다. 우리가 그 발자국을 늘리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음. 그러나 우리는 예를 들어 내가 방금 언급 한 플래그십 모델에 대해 계속 가속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그들을 가져오고 멈추지 않기를 원합니다. 고객은 매우 잘 반응하고 있으며 차량을 배달해야합니다.

05:16 Pras Subramanian

따라서 관세에 직면 한 다른 장소에 해외에 건설 되더라도 여전히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으며 그 비용의 일부를 흡수 할 수 있습니다.

05:25 티아고 카스트로

전적으로. 그런 다음 다른 곳에서 비용을 줄일 수있는 기회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다른 일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진화하는 uh 도전입니다. 어이지만 우리는 이것을해야합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