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인 뉴스 예비 은행은 3.6%로 금리 인하

예비 은행은 3.6%로 금리 인하

2
0

Reserve Bank는 올해 세 번째로 정부 금리를 인하했습니다. 0.25 % 포인트 트림은 2 월과 5 월에 이루어진 삭감을 따랐습니다.

RBA는 현금 요율을 1.6 %로 인상했습니다. 시장에 걸린 후 한 달 후, 각 대형 은행이 크게 기대할 것으로 예상 된 후 2 년 이상 최저 수준입니다.

지난 달의 역사상 처음으로 은행의 역사에 공개적으로 발표 된 투표는 1.5 %로 머물기를 원했고 더 많은 구호를 생각한 사람들은 3-3 부서를 출판했습니다.

KPMG의 수석 경제학자 인 브렌든 라인 (Brendan Rhine)은 은행의 요율이 올바른 방향으로 한 단계라고 말했지만 더 많은 것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제는 호주의 가족과 사업가들이 현재 빈혈과 투자 환경의 사용에 직면하기에 충분하며, 이는 호주의 경제 성장 가능성을 끌어 들이고 있다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간단한 대답은 ‘아마도 아니었다’.

로딩

라인은 타이틀과 기본 인플레이션이 모두 RBA의 대상 대역에 있었지만 고객과 비즈니스 신뢰의 위험이 커지는 것은 도널드 트럼프의 지속적인 관세 전쟁으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

“가족과 투자자들은 비용을 증가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요금 구제가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경제를 다시 장려하고 일을 바꾸기 위해 다른 커플이 필요합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