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왕 셋째전 부자는 어떤 문제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카밀라 여왕 왕실에서 – 무엇에도 불구하고 해리 왕자 썼다 과도한그만큼
그랜트 해롤드들어오는 책, Royal Butler : Royal Service의 나의 멋진 삶왕실은 7 년 동안 팬들에게 “매우 부드러운”Charles를 위해 일할 수있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Harold의 고용이 시작되었을 때, 76 76 -year -old Charles와 78 78 -year -Old Camilla는 여전히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냈지 만 여전히 개별적으로 살고있었습니다.
“경찰 보호 나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나는 어느 날 밤 (그의 집에서) 돌아 서서 돌아섰습니다. 그는 나에게 무언가를 가져 가라고 말했습니다.” 전신 8 월 18 일 월요일. 나는 ‘그것을 부여!’ “그랜트, 지금 여기서 뭐해?” “
해롤드는 카밀라에게 무언가를 전달해야했지만 분명히 10 시경 10 시경에 “나에게 차를 주려고 노력했다”
Charles와 Camilla는 1986 년에 그녀와 결혼했을 때 관계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주1996 년 찰스와 다이아나 이혼 후, 그와 카밀라는 매듭이 묶기 전에 거의 10 년을 기다렸다. 찰스는 “가장 행복한”해롤드는 2005 년 4 월 결혼식 날에 그를 보지 못했습니다.

Harold는“축제가 끝날 무렵 Charles와 Camilla는 Barkhal (Balmoral Estate)으로 직접 가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있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들에게서 나가서 윌리엄과 해리가 ‘거의 결혼하지 않고’차를 장식했다는 사실을 웃으며 웃었다.
해롤드의 계정 윌리엄 왕자43, 그리고 새끼에 대한 해리에 대한 감정은 Sussex의 공작과는 상당히 다르며 절대적으로 다릅니다.
해리는 2023 년 40 세의 10 년에 썼다 과도한 윌리엄과 마찬가지로, 그는 카밀라의 왕실과 결혼하는 것에 대한 “복잡한 느낌”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카밀라를지지합니다. ‘우리는 말했다. 우리 개인 정상 회담의 짧은 시간 안에 그는 긴 게임을 시작했고, 승진으로 끝내고 결국 크라운 (PA의 축복 포함)을 끝냈습니다.
Harold는 또한 Harry, William, Charles 및 Camilla가 “너무 좋아졌다”고 주장했다. 이것이 Harry가 가족을 전 버틀러에게 낼 수있는 이유를 혼란스럽게하는 이유이다.
특히 찰스, 특히 해롤드는 자신의 전을 “매우 조용한”것으로 언급했으며 이제는 함께 일하면서 “한 번 목소리를 올리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해롤드는 “그는 열심히 일하고 바보를 즐기지 않는다. 그는 모든 사람과 함께 계속한다”고 썼다. “그는 손길이없는 것으로 간주되며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Royal Butler : Royal Service의 나의 멋진 삶 다음 달에 출판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