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꺼풀은 자연스럽고 순간적으로 보이지만 무엇입니까? 눈이 건조 해지고 효과적인 눈의 깜박임없이 짜증이 나며 결국 명확하게 볼 수있는 능력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제 UCLA의 생체 역학 엔지니어와 안과 전문의 그룹은 번쩍이는 근육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을 공개하여 깜박임-분석 전립선의 발달을위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게시 국립 과학 아카데미 활동설문 조사에 따르면, 눈꺼풀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근육 인 Orbicularis okuli는 동사에 의해 변경된 수축과 눈꺼풀은 단순히 단순한 Up -Down -Down 속도보다 더 많이 움직였습니다.
연구원들은 자발적인 플래시, 보호 적 빠른 폐쇄 및 닫힌 눈 속도를 포함하여 다양한 활동 에서이 근육이 어떻게 개별적으로 행동하는지 연구했습니다.
UCLA Samueli Engineering School of Engineering의 기계 및 우주 공학 조교수 인 Tyler Clyites는 “시인화 속도는 신경계에 의해 더 복잡하고 정확하게 제어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눈이하는 일에 따라, 근육의 다른 부분이 시간에 따라 조심스럽게 활성화되며,이 수준의 근육 조절은 인간의 눈꺼풀에 기록 된 적이 없습니다. 이제 우리는이 정보가 풍부하여 자연적인 눈꺼풀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되는 설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자원 봉사자들과 함께 눈을 감아 다섯 가지 방법을 보았습니다.
- 자발적인 플래시 : 눈을 윤활하게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자동화되고 무의식적 인 빛
- 자원 봉사 플래시 : 고의적 인 플래시, 누군가가 명령을 엿볼 수 있도록 요청받습니다.
- 반사 깜박임 : 충돌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빠르고 비자발적 인 플래시가 유발되었습니다.
- 부드러운 가까이 : 수면
- 강력하게 폐쇄 : 속눈썹의 고의적 인 비명은 단단히 닫혔습니다.
높은 정확도로 Orbicularis Oakuli의 활동을 기록하기 위해 안과 의사는 눈꺼풀의 작은 와이어의 전극을 봅니다. 그런 다음 연구원들은 속도 혈압 시스템을 사용하여 초음파 속도로 눈썹을 추적했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팀이 속도, 방향 및 근육의 일부를 포함하여 눈꺼풀의 움직임의 미묘한 차이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UCLA 궤도 질환의 궤도 질환의 안과의 감독 인 UCLA의 궤도 질환 감독은 “사람들은 뇌졸중, 종양, 감염 또는 부상으로 인해 번쩍이는 능력을 상실 할 수있다. 다니엘 루트만은 말한다. “우리는 작은 전기 펄스가 궤도적인 Okuli 근육을 자극하여 작은 전기 맥박을 움직일 수 있지만 잘 작동하는 설계가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손 눈꺼풀에 대한이 기본 지식을 통해 연구원들은 이제 사람들이 빛을 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로토 타입 신경 소원증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UCLA의 기계 공학 박사 과정 학생이자 Clyites Research Group 회원 인 UCLA 해부학 공학 그룹 회원 인이 연구의 첫 번째 저자는 “올바른 자극은 합성에 작용하는 합성에 중요하다”고 말했다. “우리는이 차이를 만나고 마비 된 환자들과 얼굴을 마비시키고 그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게되어 더 기쁩니다.”
UCLA의 다른 작가들은 Ashley Shirif, Jordan Cornwell 및 Maria Paula Quinto Muttaro Muttos 눈 플라스틱 및 재건 수술; 그리고 Clocks Group 대학원 연구원 Arynie Delis와 Sofia Wang. Clights는 또한 Samueli의 생체 잉티니어링 부서와 Ziphen School of Medicine의 정형 외과 수술 부서에서 공동 교수진을 임명했습니다.
이 연구는 국립 보건원의 국립 눈 연구소 (National Eye Institute of the National Health Institutes of Health)가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원천:
캘리포니아 대학교 – 로스 앤젤레스
저널 참조 :
Kim, J, Al에서 (2025). 인간 눈꺼풀의 행동은 orbicularis okuli의 분열 신경 제어에 의해 구동됩니다. 국립 과학 아카데미 활동doi.org/10.1073/pnas.2508058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