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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eeaung Park는 ‘The Finn’을 풀고 Locarno Film Festival을 연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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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와 하늘이 치명적인 붉은 색에 묶인 포스트 -와 르 한국은 Cyong Park의 “The Fin”의 주요 단계이며, 영화 제작자 카테고리에서 스위스의 로버랜드 축제 인 “The Fifth Thoracic Vertibra”에 대한 그의 후속 단계입니다.

카타르의 도하 영화 연구소 (Doha Film Institute)가 공동 제작 한 한국 (Cisso Pictures)과 독일 (필수 제작)이 공동 제작 분야에서 세계 판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3 년간의 사후 제작 후, 이미지는 정부 당이 저렴한 노동자 인 오메가 노동력으로 착취 한 개종자 인 오메가 (Omegus)를 주최 한 묵시적인 세계를 상상했다.

Ciyang Park는 Distopia에 대해 그를 상상하면서 지금만큼이나 그 나라를 대표하지 않으려 고 노력합니다. 영화 제작자는 “여기서 스타 벅스, 맥도날드, 7-Eleven, 당신은 매 순간마다 걷기 때문에 한국의 모습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다른 Locorno의 심장에있는 Casoralla Casoralla. “The Fin”의 세계는 “자동차, 휴대 전화 및 모든 종류의 자본가 로고가 화면을 공격하는 시간을 퍼 뜨리는 곳입니다.

버려진 건물 내부에서 낚시 연못은 두 그룹 간의 갈등이 들리는 화려하고 굳은 살의 사막입니다. “여기서 이야기에는 진전이 없으며, 당신은 단순히 시원합니다.” 분명히,이 장소는 주변 환경 적으로 지친 상황과 반대입니다. “바다에는 빨간색이 있습니다. 마을은 흑백과 흰색입니다.

우리 종은 지구를 오염시켜 연기의 회색 구름이 많은 도시 경관을 침범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영화 자체는 스스로를 쏘아 밝은 색상과 질감으로 가득 찬 비전을 달성했습니다. 이를 위해 “텍스처로 화면을 오염시키는 방법입니다. 영화의 많은 디지털 사운드와 영화 제작 과정의 결과로 스크린에서 끊임없이 회전하는 많은 텍스처가 명확한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 공원은 하모니 코린 “줄리안 당나귀 아들”을이 디지털 발명의 기준점으로 인용합니다. 그는 “이 이미지는 DV 테이프로 촬영되었습니다. 미국 감독과 마찬가지로 Park는 그림에서 유령이나 영적 요소를 느끼기 위해 질감을 확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Fin”은 여전히 인류 전체를 사냥하는 관중과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Covid -19 당시 공원은 “모두가 마스크를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서로 2 미터 떨어진 곳에있었습니다. 전염병 중에 마스크를 열었을 때, 가장 가까운 친구와 가족, 외국인과 외국인은 말을하거나 만지면서 오염을 두려워했습니다.” 이 영화는 인간과 오메가를 나누는 것뿐만 아니라 관계가 묘사되는 방식을 나누어서이 감각을 출판합니다. 캐릭터는 원격이며 연결을 찾습니다.

이 dysistopia에서, 낙관론의 느낌은 사회 집단을 분리하는 분할 선에 의문을 제기함으로써 제기됩니다. “사람들이 주변에서보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그들은 적극적으로, 비 활동적으로, 우리가 오메가인지, 누가 아닌지를 결정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방법, 청중의 방법, 청중의 주제가 어떻게되는지, 어떻게 의심스러운 방법을 결정하는지 결정하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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