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Tea는 자원 관리 시뮬레이터, 소매 또는 서비스 환경에서 설정할 수있는 내 경험의 드문 일입니다. 관심과 휴식을 모두 장려하기 위해 특정 멜로디와 속도에 부딪칩니다. 이전에 책 세일즈맨으로 일했으며 현재 노브 시스템입니다. 저는 모바일 서점에서 게임 세트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를받을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서점은 그러한 관리와 균형으로 만들어져 온화한 속도와 작은 퍼즐과 그것을 제시하는 세상의 완벽한 탈출을 위해 몇 시간을 잃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설정은 간단하며 “편안한”게임의 Stardue Valley 시대의 많은 게임에서 일반적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삶에 떨어지고, 당신이 제품과 서비스를 키우면서 개발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가득 찬 작은 커뮤니티에 관심이있는 작은 물건을 판매하는 상점을 열어줍니다. 며칠, 몇 주 및 아손이 차단되고, 세상은 당신 주변에서 더 풍성하고 매력적이되고, 스텍 스가 일어나고, 소규모 경제가 당신의 비즈니스에서 발전합니다.
그러나 현재 다른 점은 Stardeu Valley, The Spiritia 또는 Wandestop과 같은 농산물을 판매하지 않거나 Spiritofer의 경우 양고기가 떠 다니는 침대와 아침 식사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세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책을 팔고 있습니다. 원래 책. Wild and Shakespeare와 Wolf와 Agatha Christie에서 Tony Morrison과 John Green and Holy Black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잠들지 않는 Seapore Coast와 University City 주민들이 인정되고 실용적인 책을 제공합니다. 작은 트레일러 상점에있는 모든 책은 내 아는 것입니다.
이제는 일부 플레이어가 편의를 유지할 것입니다. 독자라면 사람들에게 책을 판매하는 것이 쉽게 올 것입니다. 책을 책과 비교하기 위해 텍스트를 공부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들이 무서운, 낭만적이며 역사적으로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Carmila는 모든 상자를 선택합니다. 당신은 어떤 그래픽 소설이 어떤 그래픽 소설이나 더 캐주얼 한 독자를위한 어떤 그래픽 소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독자가 나에게 만든 드문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게임 내 알고리즘이 때때로 내 개인적인 취향에 맞지 않더라도 고객의 책 요청을 찾는 퍼즐은 매우 빠릅니다. 위대한 개츠비는 고객에게 철학적 소설을 찾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게임은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 서점에서 일하는 것처럼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유전자와 섹션이 있습니다. 서점에서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개인적인 취향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작은 서점은 규칙을 가르 칠 수 있으며 잘못된 제목은 높은 비용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베팅은별로 가파르지 않습니다. 잃을 방법은 없습니다.
나는 스팀 데크에서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연주했는데, 버튼보다 깊고 즐겁고 반응이 좋았습니다. 저의 작은 서점은 장식하기에 좋았습니다. 상점 개를 달성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기뻤습니다. 현지 캐릭터는 매우 치명적인 무리이며 일부 오래된 연극과 병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sons는 부드럽고 살아있는 커뮤니티가 봉쇄와 맥락의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나 자신이 한동안 편안하게 느끼는 첫 번째 새로운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리듬적이고 온화하며, 감히 말하기에 정말로 편안합니다. Small Bookshop은 플레이어에게 직업처럼 보이지 않고 단어와 이야기의 아름다운 탈출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