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boy Enterprise는 수요일에 로스 앤젤레스에서 본사를 마이애미 비치로 이전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이 회사는 다른 비즈니스 친화적 인 환경에 전화하기 위해 캘리포니아를 떠나는 최신 유명한 회사가 될 것입니다.
Playboy의 최고 경영자 인 Ben Kohon은 캘리포니아를 “반점”이라고 묘사하며, 주정부는 “매우 비싼 장소”라고 말합니다.
코한은“우리는이 회사를 마이애미 비치 시로 이전하는 데 관심이있다. “플로리다의 비즈니스 지출에 대한 캘리포니아에서 사업 비용을 살펴보면 마이애미 비치의 힘과 결합되면 전 세계의 모든 아이디어를 만들어 플레이 보이를 위해 도착합니다.”
5 일 후반 후반에 설립 된 지배적 인 미디어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는 마이애미 비치의 Rivani라는 고급 사무실 건물에 새로운 기업 기반을 설립 할 것입니다. Westwood의 Wilshire Boulevard에있는 사무실에서 운영되는이 회사는 내년까지 New Miami 사무소로 완전히 이적 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Universal Transaction Company는 얼마나 많은 직원이 있는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 편입에는 식당과 장소만이있는 새로운 Playboy Club과 회사의 제작자 네트워크 및 멀티미디어 컨텐츠 스튜디오를 통해 라이센스 사업을 지원할 계획이 포함됩니다.
개발자 Robert Rivani는 웰니스 시설, 레스토랑 및 회의 공간이있는 상업 단지에 백만 달러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마이애미 비치 당국자들은이 이전을 중대한 경제 발전으로 환영했다. 이 조치는 몇 달 동안 도시 커미셔너 법원의 법원 이후 사우스 플로리다의 다른 지역과 전국의 도시 제안과 성공적으로 경쟁 한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Playboy의 출발은 최근 몇 년 동안 캘리포니아를 떠난 대기업 목록에 추가되어 주정부의 도전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인용했습니다. 테슬라는 2021 년에 팔로 알토에서 텍사스로 본부를 제거했으며, 금융 서비스 대기업 인 Charles Swab은 같은 해 샌프란시스코에서 노스 텍사스로 이동했습니다. 최근 석유 기관 Chevron은 145 년 후 캘리포니아에서 출발했다고 발표했으며 In-N-Out 소유자 인 Linsey Snyder는 테네시에서 확장 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기업 출애굽은 캘리포니아의 비즈니스 환경, 특히 높은 세율 및 복잡한 규제 환경 조사를 강화합니다. 캘리포니아는 정규 소득으로 최고 소득자의 13.3%를 지불하고 국가의 가파른 금리에 대한 투자에 동일한 요금을 적용합니다.
유명한 출발에도 불구하고, 경제학자들은 캘리포니아가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경제로 남아 기술, 생명 공학 및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투자를 유치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Playboy의 경우 마이애미의 움직임은 플로리다 남부의 전략적 수익을 나타냅니다.이 브랜드는 한때 중요한 존재를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761 년 5 월에 개장 한 마이애미에서 두 번째 Playboy Club을 운영했으며 1970 년대 마이애미 비치에 Playboy Plaza Hotel이 문을 열었습니다.
유비쿼터스 남성 잡지로 유명한이 회사는 인쇄 산업의 부상과 온라인 성인 엔터테인먼트 사이트의 출현으로 인해 엄격하게 손상되었습니다.
Playboy는 2 분기에 1 번의 불만으로 약 770 만 달러에 말했다. 수익은 1 년 전 같은 기간에 2,810 만 달러로 라이센스 수익 성장을 반영합니다.
금요일에 516% 감소한 Playboy 주식은 올해 $ 1.7171로 5%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