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모자는 극장이 영화를 만날 때 발생합니까? 이것은 예술가들이 계속 돌아 오는 질문입니다. “Crossing Celluloid Division”에 대한 Forkbard Fantasy의 West Country Japaster에 대한 대화. 칠레의 Tetro 영화는 라이브 배우의 Norish 설정에 배치됩니다. 그리고 Cult Dear 1927은 오리지널 공연자와 레트로 애니메이션을 혼합합니다.
이제, 고강도의 색상으로, 세포질 풍경과 트립 피 상상력은 시각 예술가 Arnag와 Edinburgh와 다른 쇼가 나옵니다. OD Islands에서 그는 두 커튼 사이의 샌드위치를 통해 그의 혼합물에 3 차원 깊이를 제공했습니다. Googly는 눈의 괴물, 전기 해 및 앨리스의 불안정성의 악몽이며, 우리를 매력적인 디지털 여행으로 데려갑니다. Arnag는 모두 갇혀 있습니다. 그의 설명에 대한 그의 관심은 독립적이며, 심지어 우리를 더 깊이 투옥합니다.
그녀는 깅엄 드레스에서 시작하여 1950 년대에 미국 주부의 이데올로기 이미지와 물질주의 문화에서 광고 된 광고를 준수하려고합니다. 거기에서, 그것은 오즈 헤드 트립의 마법사였다. 갑자기, 그녀는 유방 성장 작전, 친구의 소홀함 및 후속 후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디지털 괴물에서 돌아 왔습니다.
그는 쇼가 끝날 때 관객들에게 연설을하면서 작품이 일련의 이전 예술 설치에서 하이라이트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것은 이야기의 불확실성에 대한 설명이 될 것입니다. OD Islands는 매력적이지 않은 예술가의 바쁘고 성적 및 신체 이미지를 나타내지 만 불투명하게 유지합니다. 그의 하이테크 비전과 일관된 이야기를 결합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강력하고 슬픈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8 월 16 일까지 에딘버러의 EICC에서 Plump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