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영부인 미셸 오바마 (Michelle Obama)는 23 번째 연례 Martha African American Film Festival (MVFF)에서 동생의 라이브 칭찬과 공동 주최자 Craig Robinson “IMO” 호스트는 여배우 Natasha Rothwell과의 광범위한 인터뷰에서 “The White Lotus”가 그의 광범위한 경력을 중심으로 회전했다고 말했습니다. 왜 사람들이 항상 그를 Michelle Booto와 혼란스럽게하고 마침내 우리가 “누가 결혼했는지” 작은 화면에서
로스웰 오바마에게 독특한 경력에 대해 물어 본 후, 그는 오바마에게 “할리우드에 대한 열망은 없었다”고 말했다. “나는 브로드 웨이 극장 배우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Audra McDonald와 내가 가장 친한 친구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연기를 위해 대학에 갔지만 오디션을 쓸 것이다.
Natasha Rothwell과 Michelle Obama의 경첩 Craig Robinson은 2025 년 Martha의 포도원 아프리카 계 미국인 영화제에서 팟 캐스트를 안아 주었다.
Courtesy Arturo Homes/Getty Fig
Rothwell은 20 년 초반 뉴욕시에서 시작하여 일본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내가 유명한 사람이 될 줄 몰랐다”고 말했다. “나는 원하지 않았다. 나는 항상 협력적인 것들을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 과정에서 기쁨을 찾아서 항상 사실이기 때문에 스탠드 업을 시도한 이유이다.
“How To Die Die”Creator “Setterded Night Live”는 글쓰기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Isa Roy는 그를 HBO의 히트 시리즈 “Unsafe”의 첫 시즌으로 끌어 들였습니다.
로스웰은 “”나는 SNL에서 유일한 흑인 작가였다. “Prentice (Penny)는이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나는 ‘불안한’에서 내 첫날을 말하기 위해 손을 들어 올렸습니다. Prentice는 나를보고 그녀는 ‘왜 당신의 손이 올라가는가?’ 그것은 당신이 새로운 작가라면, 당신이 알아 내야 할 많은 규칙이 있었고 (prentice) 괜찮 았습니다. 나는 단순히 뒤로 기대어있는 것을 기억하고, 그 장소의 개방성이 나를 제거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웰은 오바마와 로빈슨에게 켈리의 화면 역할을 제공하는 것은 절대 예상치 못한 일이라고 설명했다. 로스웰은 “켈리는 저자의 방에 지어졌다”고 말했다. 우리는 캐릭터의 방에서 캐릭터의 방을 읽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첫 번째 스크립트 룸 이었기 때문에 글쓰기에 너무 집중했습니다. 나는 단지 (Jesa)가 작가들을 던지기 위해 저자들을 던졌을 때를 알았습니다. ‘그는 항상 켈리로 캐스팅하고, 그는 나를 불렀습니다. 그는 나를 불렀습니다. 그는 나를 불렀습니다. 그들은 ‘우리는 켈리를 놀고 싶다’고 비명을 지르는 곳에서 걸었 기 때문에 소리 쳤다. ”
“안전하지 않은”성공 후, Rothwell은 HBO로부터 주요 개발 계약을 받았으며 그곳에서 그는 Hulu 시리즈의 중심 인 “How To Die Doin”의 중심 인 캐릭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불확실한 용어로 무력한 버전에 대한 연애 편지가 없다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었기 때문에 매우 충격을 받았다”고 그는 말했다. “저는이 캐릭터를 볼 수있는 20 년 이상의 치료법으로 쇼를 만들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를 저자의 방에서 럼바라고 불렀습니다.이 시리즈에는 한 시즌 만 있었지만 우편물을보고 경험을 경험 한 사람들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다중 고속도로 인재 “나는 누구와 결혼 했습니까?” 작업하고 있습니까? Tareesa “Risa Tisa”는 Johnson의 바이러스 성 티켓 이야기를 기반으로합니다. 로스 웰은“나는 그가 이야기를 두려워하고 이야기를하고 있었고 그 후에도 여전히 사랑에 빠졌다”고 말했다. “할리우드에서 이야기의 권리가 이용 가능 해졌을 때, 그것은 6 개의 입찰 전쟁이었을 때, 나의 큰 모자 제작은 새로운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나는 그것으로 FaceTime을 할 기회를 얻었고, 우리는 다음 주에 단순히 그것을 첨부했다.
Rothwell은 오바마와 로빈슨에게 젊은 제작자들이 스스로 베팅하고 동시대 사람들을보고 그들을 고집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 커뮤니티는 창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그는 말했다. “나는 뉴욕의 바로 휴식 시간에 나를 데려 가서 배가 고프고 야심 찬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