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Got Talent in America’는 오페라 가수가 페인트 볼 전쟁으로 바뀌 었습니다.

‘Got Talent in America’는 오페라 가수가 페인트 볼 전쟁으로 바뀌 었습니다.

14
0

재능을 얻었습니다 어린 시절의 오페라 중 하나로 자신을 소개 한 경쟁적인 Aveon Penrose는 자신을 무대에 혼란과 재미로 소개했습니다.

“나는 어린 시절 오페라의 자녀였다. 그리고 나서 14 세의 나이에 오페라를 매우 극적으로 떠났을 때, 나는 끔찍한 공격을 할 때마다 판사들을 설명했다.”이제 5 년 후, 나는 다시 시도하고 다시 목소리를 찾고 싶다. 나는 군중 앞에서 공연 할 수 있고 아마도 무대에 대한 두려움으로 고통받는 다른 아이들, 그들이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다른 아이들은 당신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

마치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보이는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있던 Penrose는 Andrea Boselli의 “Goodbye를 말할 시간”을 가져 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에 비틀어졌다.

곧 한 팀은 팬을 데려 왔으며, 감금수와 다른 물건과 물질을 날려 얼굴, 머리카락, 옷 및 모든 방향으로 던졌습니다. 노래의 끝에서 그는 입에 파이를 가져 갔다.

Mel B는 그것을 취할 수 없었고 판사는 그에게 “X”를 주었다.

소피아 베르 가라 판사는 노래를 연주하기를 좋아한다고 말하면서 그 노래를 낭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Vergara는 Penrose에게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참가자는 그가 여전히 오페라를 공연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Simon Cowall의 미소는 그가 팬이라는 것을 분명히했고 Haway Mandel은 농담이 그의 연기 “특별한”과 “기억에 남는”것을 만들었다 고 주장했다.

Vergara는 또 다른 노래를 원했습니다. 질문은 그가 무언가를했다면 누가 그를 위해 물건을 던질 것입니다.

가입 레크리에이션 주간TV 뉴스, 독점적 인 첫 번째 루크, 요약, 리뷰, 좋아하는 별과의 인터뷰 및 무료 일일 뉴스 레터를 깨뜨립니다.

Penrose는 노래하는 동안 메추라기를 존중하고 싶었고 Mandel은 자원 봉사를 도왔습니다.

파이와 다른 물건들이 비행했고 끝에는 모든 것이 마치 마치 Agt 관여했다.

모든 혼란에서 펜로즈는 에피소드 판사들로부터 4 개의 예 투표를 마쳤습니다. 그러나 그는 8 월 1 일 초부터 NBC의 ET/PT에서 시작된 라이브 쇼에서 움직일 성이 아니 었습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