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ny Bensusan은 1981 년 그리니치 빌리지에 파란색 음표를 열고 재즈의 몇 가지 큰 이름이되었습니다. Digi Gilspe, Sara von, Oscar Peterson 및 Lionel Hampton, 일부 상징적 인 공연과 Chika Korea, Peterson, Keith Jarrett 및 James Carter가 직접 기록을 기록했습니다.
44 년 후, 대니의 아들 스티븐은 할리우드에 블루 노트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와이키키, 밀라노, 나파, 도쿄 등에 위치한이 장소는 결국 목요일에 문을 열 예정입니다. Blue Note Staple과 Robert Glaspa 대사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6372 W. Sonset Blavdi에 2 개의 문을 열 것입니다.
스티븐은 타임즈의 벤소스에“이것은 우리에게 중요한 시장이다. “많은 예술은 그것을 기반으로하며 주요 도시이며 우리는 그곳의 서해안의 중심으로 자신을 확립하고 싶습니다.”
이 혼란스러운 해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클럽의 여정은 불안정합니다. 원래 3 월 개장으로 예정된 Blue Note의 초연은 1 월 화재 후 건설 지연으로 인해 지연되었습니다.
벤스는“우리는 상황에 대해 매우 민감했다. “우리는 그 순간에도 서두르고 싶지도 않았다. 그래서, 그것은 지연 – 건설 지연으로,이 모든 것을 이런 식으로 허용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열기 위해 다 떨어지고 싶지 않았다.”
3 월 2 일 날짜 인 3 월 2 일 날짜는 클럽의 프로그래밍 및 재능 구매자 인 Alex Kurland의 이사가 그 날짜부터 거의 1 년 내내 예약 한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것이 4 개월 이상 뒤로 밀려 났을 때 Kurland는 전체 일정을 예약해야했습니다.
그래미를 수상한 재즈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Robert Glasper Blue Note가 LA에서 처음 공연을 할 공연
(J L L Clendenin / Los Angeles Times)
“이것은 균형이며 퍼즐은 다시 예약 조합입니다. 작업이 발견 될 때, 작업이 재구성되는 작업을 참조하는 작업, 꾸란은 시장 게임을해야하기 때문에 확실히 잃어 버렸습니다. 운 좋게도 모든 사람들은 매우 부담이되고 수용되었습니다.”
그들이 아는 한 가지는 공연장이 밤에 준비 될 때마다 제목이 긴 파란색 노트가 될 것입니다.
커틀 랜드는 “우리는 글라스파의 재능이 없으면 클럽을 열지 않을 것이었다. 우리는 그와 매우 깊은 관계와 그와 일치하고 있으며, 그는 그것을 열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것은 파트너십이고 우리 모두 함께 함께” “” “” “” “” “” “” “” “” “”
Glasper는 “Robotbar”로 알려진 뉴욕시의 연례 거주지를 통해 Blue Note와 동의어가되었으며 8 월 말 재즈 페스티벌 나파를 수정합니다.
글래스퍼가 일년에 한 번 뉴욕시의 위치를 취하면, 관련된 모든 사람들은 로스 앤젤레스가 모든 방법으로 LA를 반영 할 것이며 완전히 뚜렷한 실체가 될 것이라고 적응합니다.
“La Culture 자체, LA와 LA와 LA의 영혼을 대표하는 예술가이지만 어쨌든 Blue Note의 분위기를 바꿀 것입니다.,,, 우리는 분명히 그것을 많이 포함 할 것이기 때문에 “문화 대사이자 LA의 파트너 인 글래스퍼 (Glasper)는 말했다. 우리는 LA가 LA의 파란색 노트와 같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뉴욕 LA는 LA로 옮겼습니다. 우리는 Blue Note를 통해 LA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꾸란에 따르면,이 계획은 이미 유효하며 예약에 계속 반영 될 것입니다.

목요일에 새로운 블루 노트 외부 로스 앤젤레스.
(Blue Note 제공)
“이전에 Blue Note에서 플레이 한 적이없는 몇 가지 작업이 있으며, LA 예약 및 프로그래밍에 대한 매우 새롭고 진보적 인 접근 방식이되기 때문에 Blue Note의 첫 순간을 가진 재능과 아티스트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와 함께 기존의 역사를 가지고있는 것은 예약뿐만 아니라, 우리가 Blue Note에서 주요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관계를 창출하고 재능을 창출하는 재능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Blue Note Aesthetics의 대부분은 Stevie Wonder 또는 John Myer와 같은 독특한 협력이나 공개되지 않은 손님을 통해 독특한 순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글래스퍼와 꾸란은 모두 LA 뮤지션들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이 순간에 많은 것을 희망합니다.
Kurland는 “매일 매일 프로그래밍 관점에서 큰 목표와 예약에 대한 더 많은 순간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항상 생각하고있다”고 말했다. “정말로 가장 지친 방법에 대해 정말로 특별한 것은 여행뿐만 아니라 이용 가능뿐만 아니라 수정되고 프로그래밍된다는 것입니다.”
Glasper는 그의 꿈의 잼을 가지고 있습니다. “Stevy Wonder가 거기에 와서 그가하고 싶은 음악을하고 싶어합니다. 모두가 Stevy Stevy를 보았지만 Stevy는 Jazz Music만으로도 칭찬 된 음악을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는 거기에 가서 내 마음에 피아노 트리오 기사 만 만들 수 있습니다.
Bensusan은 LA 메뉴가 뉴욕의 위치와 다른 많은 비건 채식 옵션과 다를 것이며 LA 옵션은 페루 스칼롭스와 선명한 쌀 참치 타코와 같습니다.
그러나 Bensusan은 가장 큰 차이점은 LA 포지션이 첫 번째 객실, 제목을위한 방, 개발 아티스트를위한 B 룸과 잼, 팟 캐스트를 놀라게하는 B-room의 첫 번째 위치가 될 것입니다.

Blue Note Los는 Angeles의 메인 룸에서 렌더링됩니다.
(Blue Note 제공)
“나는 우리가 B 쪽이라고 부르는 두 번째 방으로 첫 번째 클럽을 열기를 고대하고있는 젊은 예술가들과 함께 테스트하고 예약 할 수있는 큰 방에 끌리지 않을 수도 있고, 마케팅과 광고 노력에 노출되어 더 많은 지그를 제공하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Kurland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이 집은 여러 목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은 Blue Note를 재생하기에 충분히 큰 개발 작업을 유지하고 유지할 수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Blue Note 또는 Underplay와 관련된 행동을 위해 성장할 수 있습니다. “Blue Note 옆에있는 집은 또한 프로그래밍에 대해 생각되며 아마도 Blue Note의 성능은 전반적인 연결 일 것입니다.
빙하의 경우, 두 방의 문화 대사로서 그의 목표의 가장 중요한 것은 Blue Note가 음악가들을위한 LA의 장소로 만들어졌습니다.
“LA는 큰 재능이자 전설의 바다입니다. 모든 사람을위한 창의성에서 벗어날 곳이 부족했고 나는 Blue Note가 그 장소가되기를 원합니다.” “저는 특정 밤 동안 잼 세션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Bensus, Glasper 및 Kurland는 Blue Note La만큼다면적인 혜택만큼이나 동의합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 Bensus의 궁극적 인 목표는 44 년 전 뉴욕에서 그의 아버지와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는 LA에서 재즈를 위해 메카를 만들고 싶다”고 자부심을 가지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