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문화 주석가 의이 유용한 새 책은 제목이 있습니다. 모든 것과 부엌 싱크대는 영화, TV 및 비틀즈가 모든 것을 바꾸기 몇 년 전에 영국을 즐겁게해온 음악, TV, 그리고 더 적은 정도로 서둘러 서둘러 서둘러 있습니다.
“부엌 싱크”현실주의의 역사가 아닙니다. Cy Enfield의 파괴 할 수없는 Zulu (1964)가 식민주의와 어떻게 관여했는지에 대한 균형 잡힌 연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Joseph Losey의 걸작 인 The Servant (1963) -“Profumo 스캔들이 전개되면서”촬영 – 부유 한 서클에서 움직였습니다. 그러나 부엌 싱크대는 분명히 여기에서 우세한 분위기입니다.
훌륭한 소개에서 Matthews는 바람이 부는 장르의 일종의 다목적, 쉽게 조절할 수있는 필름을 상상합니다. “석탄 연기로 막힌 영국”에서 Albert, Harry 또는 Vic이“담배를 피우는 동안“연기”라고 불렀습니다. 캐릭터는 런던을 위해 Bradford 또는 Halifax를“어리석은 검은 증기 기관차”로 떠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토요일 밤과 일요일 아침 (1960)의 Albert Finney를 생각해보십시오. 때때로 그는 그녀입니다. Rita Tushingham을 꿀의 맛으로 생각하십시오 (1961). Matthews는 아카이브를 통해 텔레비전에서 더 모호한 프로젝트를 거의 구사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비틀즈가 왜 데일리 메일을 늘릴 수있는 경계선 탐색 영화 인 노란 테디 베어스를 거절하는지 이해할 수 있지만 1963 년 영화는 컬트 재발견에 익숙해 져 있습니다.
이 용어는 계급 주의자로서의 목적이지만, 하나는 부엌 싱크대를 볼 때 주방 싱크를 알고 있습니다. Matthews가 인정한 바와 같이 -이 단어는 아니지만 여전히 영화에서 나온 것이 Smiths의 LP 또는 Single의 표지에서 의미가 있다면 거의 확실하게 자격이 있습니다.
이 운동을 통한 저자의 인종은 전후 영국의 영국을 다시 그리기에 참석 한 연기의 감소로 인해 기원의 위치에 유용하다. 그는 Jack Clayton ‘s Room at the Top (1959)의 소셜 클리밍 Joe Lampton과 같은 안티 히어로가 20 년 동안 대처리즘의 도착을 예상했습니다.
사려 깊은 폐막 장에 따르면이 영화와 책은 종종 불행에 빠졌지 만 Mike Leigh와 Ken Loach의 나중에 일을 할 수있는 길을 열었다고 지적했다. 후속 교육 투자 감소를 인정하는 저자는 분노와 같은 무언가로 되돌아갑니다. 적절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