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ugust 17th, 2025

AID BAMGABOY : 스윙 및 라운드 아웃 리뷰 – Commik의 스릴 넘치는 데뷔 | 에든버러 페스티벌 2025

그는 Franz의 장소가 아닙니다. Aid Bamgoboy는 그의 첫 번째 쇼, 스윙 및 라운드 아웃 주제 에서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것은 미끄러운 일입니다. 쇼는 이제 BBC Radio 4 RP의 나이지리아 악센트로 제공되며 전송 레지스터에 대한 안내서가 없습니다. 그것은 불안정하며 아프리카에서 런던 (문화, 지리적 또는 은유)에서 아프리카에서 영국에 이르기까지의 쇼에 의해 완전히 정당화됩니다.

기존의 프랑카 데뷔처럼 들리지만 적어도 시작해서는 안됩니다. 스릴 적으로, Bamgaboy는 우리를 직선 막대에 넣고 손매가없는 맥락에서주기를 옮깁니다. 협동 조합 사이의 싸움에 관한 가청 이야기에 대한 농담이 있습니다. 그의 명령, 그의 배달에 대한 자신감, 그리고 그가 집 전체를 스스로 만드는 방법은 상당히 약간입니다. 그 세트가 프란츠-루치 유형으로 돌아온다는 점을 거부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우리의 호스트의 경우, 그것은 가장 오래된 (또는 유루바 문화에서, 막내) 쌍둥이이며 청중의 출생 상황에 비정상적으로 관심이 있으며, 이는 “기쁨의 왕관”을 의미하고 일치하는 데 우수한 복잡성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10 년 동안 영국을 떠나는 기쁨은 제거되었습니다. 일상적인 일상은 여기에서 고통을위한 영어 용어로 작용합니다. 쇼 내내 영국 원주민 이데 좀의 표면에 대한 그의 외부 눈, 그의 잃어버린 영혼의 영웅은 파이프가 하나님 께 돌아 오도록 도와줍니다 ( “나는 그리스도를 주셨습니다. 이 중 어느 것도 실망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쇼, 보컬 품종 및 타이프 핀 회전 (노래, 갑자기 극적인 외로움으로)입니다. 그의 치료사가 그를 Jim Kerry와 비교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인상은 자체 규칙을 만드는 라이브 와이어 아티스트이며, 올해의 프란츠는 제가 본 것처럼 그랬습니다.

소스 링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