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날씨와 여러 스포츠 이벤트는 지난 달 소매 판매를 시작했지만 소매 업체는 성장으로 돌아가는 것이 “당사자들을 만졌다”고 말하면서 세금이 높아져 쇼핑과 일자리가 손상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영국과 영국의 영국과 아일랜드 라이온스 럭비의 성공적인 유로 축구 홍보 기간 동안 고객이 음식을 구매하기 위해 고객이 음식을 구매하기 위해 7 월에 소매 판매가 2.5% 증가했습니다.
따뜻한 날씨는 구매자들이 옷을 쓰도록 장려했으며, 영국 소매 컨소시엄 -kpmg 데이터는 전년 대비 하우스 홈웨어와 실내 가구의 추락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했습니다.
BRC는이 기록 중 5 번째로 가장 큰 7 월이 7 월의 부활에서 중요한 역할을했으며, 가전 제품 및 식품 및 음료 판매를 장려합니다. 6 월에는 연간 성장률의 0.5%만보 고합니다.
Berkelcard와의 별도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고객은 재량 항목에 대한 지출 위험이 더 많았습니다. Luis Capaldie의 2025 투어 티켓 티켓은 7 월에 라이브 쇼 및 콘서트를 수령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시장 연구 기관인 Circana는 이번 주 보고서에서 성인은 장난감에 소매업자를 위해 필립을 가졌다 고 제안했다. 영국 장난감 판매는 2024 년 감소 이후 올해 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erkelcard는 고객 카드 지출이 6 월 0.1%보다 7 월에 연간 1.4% 증가했다고 밝혔다. 신중한 비용은 2.5% 감소했지만 필요한 지출은 0.7% 감소했습니다.
신용 카드 공급 업체는 고객이 자신의 자금 조달에 대해 자신감이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지난 몇 달 동안 광범위한 경제 개념의 격차가 열렸다고 신용 카드 공급 업체는 말했다.
Berkelcard는 영국 경제의 권력이 22%에서 가장 낮은 수준 (20%)으로 5 월 25%로 신뢰 한 달의 3 점 감소했다고 밝혔다.
한편, 고객은 개인 돈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 시스템은 첫 번째 시스템의 75%로 간주되며 6 월에 기록 된 한 지점 만 6 월에 기록 된 한 지점에 불과합니다. 가족 돈에 대한 신뢰는 722% 안정이되었으며, 6 월에는%가 5% 미만으로 4 개월 높이입니다.
영국의 평균 노동자들은 2 년 이상 인플레이션 감지 임금의 증가로 이익을 얻었으며, 가처분 소득을 늘 렸습니다. 대부분의 가족들은 당시 높은 수준의 절약을 개발하여 경제적 견해의 감소로 인해 불필요한 수준이 높아지고 임금 성장이 낮아질 까봐 두려워합니다.
BRC는 세금을 늘리고 국가 최저 임금이 높아짐에 따라 고용주가 가을에 예상대로 소매 업체에 더 많은 예상을 추가하면 고용주가 계속 무거운 중량을 늘리고 경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Helen Dickinson의 BRC 최고 경영자는 소매 판매의 2.5% 증가가 1.9%보다 높았지만 식품 인플레이션은 대부분의 고객이 동일한 금액을 높은 가격으로 만 구매했다고 말합니다.
뉴스 레터 방송 후
“이 수준에서의 판매가 증가함에 따라 마지막 예산에서 소매 업체에 부과 된 새로운 지출에 영향을 미치고있다”고 그는 말했다. “다가오는 예산이 소매 업체의 어깨에 더 많은 세금을 징수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상점과 일자리의 미래에 대해 어려운 선택을해야하며 지속적인 압력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결국, 그것은 더 많은 가족들이 특히 저소득층으로 어려움을 겪고, 소비자 비용을 줄이고 경제 성장을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Berkelcard는 고객이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개인 재무를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국 성인의 35%가 AI를 사용하여 계획, 예산 또는 분석을 돕고 Z 장군은 고객의 69%로 상승했다고합니다.
KPMG 대변인 Linda Ellet은 6 월 인플레이션이 5.6%로 증가한 후 가계 지출만이 특정 품목에 지출하여 일부 용량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고용 비용이 증가하고 인플레이션은 비즈니스 및 소비자 부담 압력이며, 많은 소매 업체에게는 도전적인 비즈니스 환경으로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