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1.1 지진이 터키에 닿아 건물이 무너졌습니다

1.1 지진이 터키에 닿아 건물이 무너졌습니다

3
0

일요일, 터키 북서부 발사시서의 지진이 밀려 나서 약 12 건의 건물이 무너 졌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무너진 건물의 폐허에 적어도 두 사람이 갇혔습니다.

이 지진은 신디 아르지 (Cindyargie)시의 중심 지점으로 충격파를 보냈으며, 이스탄불에서 약 125 마일 떨어진 곳에 1,20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느껴졌습니다.

Sindirggie 시장 Serkan Sak Hobarturk 시장은 구조대가 구조물에서 두 사람이 더 다가 가려고했을 때 4 명이 도시의 무너진 건물에서 구조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근처 마을에서 여러 집이 철거되었다고 말했다. 모스크의 미나렛도 마을로 가져갔습니다.

터키의 재난 및 비상 관리 기관은 지진 후 몇 번의 쇼크가 있었으며 그 중 하나는 1.6이었고 시민들이 영향을받는 건물에 들어 가지 말라고 요구했다.

Türkiye는 큰 결함 선의 상단에 앉아 지진이 자주 발생합니다.

2021 년에 터키에서 1.5 명이 5 명 이상을 죽이고 남부와 남동부의 수천 건의 건물을 파괴했습니다. 이웃 시리아 북쪽에서 5,7 명이 사망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토요일 과테말라의 남서쪽 해안에서 5.9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상당한 손상이나 부상에 대한 소식은보고되지 않았습니다.

미국 지질 조사에 따르면, 지진은 과테말라 Champarico의 남아쪽으로 약 60 마일 떨어진 6 마일의 깊이로 진행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사람들은 과테말라시, 수도 및 기타 지역이 흔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멕시코 남부의 일부 지역에서도 지진이 느껴졌습니다.

과테말라의 지진은 흔합니다. 중앙 아메리카 국가에는 북미와 카리브해 판 사이의 경계 역할을하는 큰 결함 구역이 있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