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ly in Paris”의류 디자이너 Marilyn Fitzi가 Netflix 시리즈의 4 시즌 캐릭터가 캐릭터를 이탈리아로 가져갈 것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을 때, 그는 1940 년대와 1950 년대의 흑백 영화에 대한 그의 사랑을 영화와 Sophia Loren과 Cardinel에게 경의를 표할 수있는 적절한 기회로 보았습니다.
4 시즌이 끝날 무렵, Emily (Lily Collins)는 로마로 여행하여 도시와 Marcelo (Eugeno Franceschini)와 함께 자신을 매료시켰다. 이를 반영하기 위해 Fitzsi는 Emily의 드레스를보다 낭만적으로 보았으므로 “더 편안하고 인스 타 그램을 잊어 버렸습니다.”
로마의 에밀리, 사랑 안에서. 그의 옷은이 매혹적인면을 반영합니다.
Zulia permigiani/netflix
피츠시 (Fitzsi)는“많은 이탈리아 영화에서 폴카 도트 인쇄물이 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피아 로렌 (Sofia Lauren)은 흑백 폴카 도트 나 그 리버스를 포함한 많은 옷을 입었습니다.
Emily는 나비 Peter Nitz 배낭 (Collins)의 출현을 운반하는 동안 흰색 물방울 무늬, 반바지 및 아파트로 파란색 탑을 기부합니다.
“Lily는이 배낭을 디자인 한 친구의 친구가 있고 정말 흥미 롭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지 보자.”Fitzi는 그것이 완벽하고 Emily의 감정을 상징한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 그는 자유롭게 사랑을 느꼈고, 당신이 사랑에 빠졌을 때, 나는 사랑에 빠졌습니다.
폴카 도트 코프셋의 정상은 Vivienn Westwood였습니다. 중요한 것은 피츠시 (Fitzsi)가 에밀리를 기독교 라우위 틴 아파트에 머물렀다. “로마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그는 걷고 있으며 스쿠터를 타고 있기 때문에 더 편안하고 매우 여성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Lily Collins는 배낭을 선택한 완벽한 동료였습니다.
Zulia permigiani/netflix
Emily는 수많은 브랜드와 디자이너를 착용합니다. 캐릭터를 분류하는 열쇠에는 레이블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피츠시 (Fitzsi)는“이 작품들은 이야기를하는 데 도움이된다. “”나는 조각이다
빨간색, 흰색 및 파란색 팔레트는 의도적이지 않았으며 행복한 사고가있었습니다. 피츠시는“프랑스 국기와 미국 국기에 대한 찬사”라고 웃었다.
그는 콜린스를 완벽한 직원으로 묘사하고 대담한 디자인과 색상을 얼마나 완벽하게 입고 있는지, 그는 협곡이라고도합니다. 배우는 Emily와 같은 방식으로 위험을 감수 할 의향이 있습니다. “나는 Marcello와 파티에있을 때 핑크색 물방울 무늬가있는 검은 드레스에 그를 넣었습니다.”Fitzsi
“이 외모는 에밀리를 소중히 여기기 위해 위험하고 예상치 못한 일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가 사랑에 빠진이 Joi de Viver를 표현하기 위해 스포츠가되고 싶었습니다.”
Marilyn Fitzsi는 “Cluls”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1 시즌에 일부 작품을 되찾았습니다.
Mary Achegoin/Netflix
빈티지 이탈리아 시네마의 효과를 제외하고, 피츠시 에밀리는 벨트 버클의 넥타이에 “cluls”의 “클라울”에있는 “클라울”에 노란색 블랙 스토리를 노출시킵니다. 블라우스는 피츠시 1 시즌 이후에 개최 된 아이템 이었지만 지금까지는 올바른 순간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빅토리아와 프랑스어이며, 일부 메리 안티 오티 오티야”라고 그는 말했다. 피츠시 시대와 현대 혼합물의 개념은 활의 활이 완벽하다고 느꼈다. “나는 Instagram에서 그것을 보았고 그것을 디자인 한 Catherine Osty를 발견했습니다.”그는 남성 디자인에 여성의 터치를 추가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Emily에게는 매우 산란했고 Lily는 그것을 완전히 입고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