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칠리아와 이탈리아의 나머지 지역 사이의 Mesina Bridge가 제안한 2 마일 길이의 예술적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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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정부는 이번 주에 건축을 위해 녹색 불빛을 주었다. 이는 세계에서 가장 긴 단일 스팬 서스펜션 브리지를 시작하겠다고 말한 것입니다.
메시나 다리의 직선은 시칠리아를 2 마일로 연장하고 이탈리아의 나머지 부분을 이탈리아의 나머지 지역에 연결합니다. 135 억 유로 (157 억 달러)를 소비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대중이 완전히 자금을 지원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미 예산 2024 및 2025에서 고려되었습니다.
정부는 19711 년에 첫 번째 프로젝트를 승인했습니다. 돈과 실용성에 대한 우려로 수년간 여러 차례 취소되었지만 2022 년에 개정되었습니다.이 계획은 2026 년 5 월과 2022 년에 끝날 계획입니다.

“Messina Bridge Project (이탈리아 계획위원회)의 직접 승인을 위해 Sepace의 능력과 전체 인프라 부문 및 전체 인프라 부문의 결정은 새로운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얼마나 가능합니까?
다리는 지진 활동이있는 지역에 있습니다. 그러나 토론토 대학교의 구조 공학 연구원 인 Lamia Amaleh는 지진 국가에 성공적인 다리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일본을 지적했으며, 아카시 카이 오오 브리지 (Akashi Kaikio Bridge)와 같은 대형 다리를 정기적으로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일본 관광부는 세계에서 가장 긴 서스펜션 브리지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그만큼 터키에서는 1915 년 Icackel Bridge (세계에서 가장 긴 서스펜션 브리지).
Amalh는 “위험은 사라지지 않지만 관리 할 수있다”고 말했다. “교량의 수명주기 동안 설계 및 건설 과정에서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섬유 모양의 폴리머는 특정 구성 요소에서 다리를 덜 무겁게 만들고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효과적 일 수 있으며, 일부 확장 조인트는 지진 활동과 열뿐만 아니라 다리를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malhh는“이것은 에너지에 관한 것이 아니라 수십 년 동안 어떻게 수행하는지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
무엇이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까?
지진 외에도 건축업자는 공기와 부식을 고려해야합니다.

Amalh는“짠 공기를 사용하면 재료가 빠르게 감소하므로 계획에서 내구성과 유지 보수를 만들어야합니다.
Webwild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건축 자재를 유지했으며 시간당 최대 181 마일의 풍속을 견딜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관은이 지역에서 시간당 89 마일의 속도가 해제 된 적이 없다고 밝혔다.
별말씀을요. 반성자가 “폰트 없음”또는 “교량 없음”이라는 운동을 시작했기 때문에 현지인들의 저항도 이유입니다. 그들은이 자금이주의가 필요한 기존 인프라 프로젝트로 가야한다고 주장했다.
다리를 둘러싼 많은 정지 및 시작 활동이 있으며, 이는 디자이너와 같은 주요 이정표의 여러 취소, 수정 및 긴 간섭입니다.

이탈리아 부사장 겸 교통부 장관 Mattio Salvini (오른쪽)와 Alessandro Moralei의 국무 장관은 수요일 로마에서 기자 회견을 열었으며, 이는 이탈리아 본토를 Susina 현탁 교량의 작업을 승인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이탈리아 본토를 시칠리아와 연결시켰다.
Andrew Medichini/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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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wold는이 사이트가 최근의 환경 영향을 평가하는 데 적절하고 안정적 인 것으로 간주되었으며, 이로 인해 유럽 연합은 주요 개발을 위해 강제로 만들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사람들, 문화 유산, 토지, 토양, 물 등의 영향을 평가합니다.
Webwold는 새로운 보고서가 주변 강에 대한 추가 보호 및 재건을 계획하기 때문에 이전 재발에 대해 개선되었다고 밝혔다.
Aamleh는 크기의 다리를 만드는 데 8 ~ 10 년이 걸릴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15 명 이상이되지 않으면.
무엇이 괜찮을까요?
다리가 끝까지 돌리면 이탈리아 남부에서 많은 번영을 가져올 수 있다고 Aamleh는 말했다.
프로젝트 비용의 약 40%가 건설 중이며이 프로젝트에 10 만 명 이상의 직원이 임명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머지 돈은 새로운 도로, 기차역, 상점 및 레스토랑 건설 및 해안 침식 지역의 건설에 전념 할 것이라고 Webwild는 말했다.

지금까지 페리는 메시나에서갑니다 시칠리아의 빨대를 건너 본국 레지오 캘리비아. 다리는 차량 교통량과 트레인 트랙의 양쪽에 3 개의 차선이 있습니다. Webwold는 매일 200 개의 열차와 시간당 6,000 대의 차량을 운영 할 수 있다고 Webwold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