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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도로 보호 추진은 도로 보호에 대한 오래된 운전자에 대한 강제 시력 검사를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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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테랑 운전자는 강제 시력 검사에 직면 할 수 있으며 정부는 거리 사망자 수를 줄이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영국 도로 보호법의 대규모 개선에서, 장관들은 또한 보험 운전자에게 더 엄격한 벌금을 고려하고 안전 벨트를 착용하지 못했습니다.

가을에 도로 안전 전략의 일환으로 출판 될 제안은 영국의 거리에서 사망하거나 심각한 부상을 입은 사람들의 수에 대해 불안을 겪습니다.

작년에 1,633 명이 사망하고 교통 사건으로 약 28,000 명이 심각하게 부상을 입었고 2000 년에서 2010 년 사이에 큰 감소가 발생한 후 그 수는 비교적 고정되었습니다.

한 노동 소식통은 “마지막 노동 정부가 끝날 무렵, 우리 도로에서 사망 한 사람들의 수는 기록상 아래에 있었지만 보수적 인 정부 하에서는 그 수가 높아졌습니다.

“다른 상황에서 우리는 수천 건의 심각한 부상으로 사망했으며 NHS는 연간 20 억 달러 이상을 소비했습니다.”

한편, 음주 운전 사건으로 사망 한 사람들의 수는 지난 10 년 동안 증가했으며 2022 년 5 년 동안 최고 수준에 도달했으며 기존 도로 보안 시스템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것을 장려했습니다.

교통 장관 인 하이디 알렉산더 (Heidi Alexander)가 고려한 계획과 타임즈 (Times)의 첫 번째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과 웨일즈의 음료 드라이브 제한은 22 마이크로 그램의 22 마이크로 그램에서 22 마이크로 그램으로 22 마이크로 그램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스코틀랜드와 호환되며, 이는 음주 운전 제한과 21 일의 나머지 유럽과 관련이 있으며 영국과 웨일즈 이외의 다른 국가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운전에 영향을 미치는 시력 문제의 자체 보고서에 따라 영국은 또한 3 개의 유럽 국가 중 하나이며, 최고 장관은 최고 장관이 3 년마다 의무적 인 시력 검사를 고려하고 실패한 운전 제한을 고려하지 않는 사람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안에 따르면 경찰은 혈액 검사보다는 도로 옆에서 타액을 기준으로 경찰을 고소 할 수 있다고보고된다.

노동 소식통은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노동 정부는 10 년 만에 최초의 도로 보호 전략을 제공 할 것이며, 법 위반은 도로 사용자를 보호하고 우리 도로에서의 징계를 복원 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가을에 출판 될 것으로 예상되며 모든 제안은 상담을받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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