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자들은 철도의 가격을 승객들에 의해 결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열차 티켓 가격은 수요일에 발표 될 7 월에 인플레이션 레슨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소매가 지수 – 국가 가격 지수 – 도시 경제학자들에게 사용되는 인플레이션 측정 -7 월 1.6% 타격.
통제 된 렌탈은 2026 년에 철도 이동의 약 절반을 계정하면 작년과 동일한 패턴을 따르는 경우 2026 년에 5.6% 증가 할 것입니다. 정부는 아직 2026 년에 임대료가 어떻게 계산 될지 확인할 수 없었지만, 3 월 말에 5.6% 증가했으며, 이는 2021 년 7 월의 RPI 판독 포인트의 1%였다.
홍보 그룹 인 Railfutcher 대변인 인 브루스 윌리엄슨 (Bruce Williamson)은 국가적 성장이 “불쾌감을 줄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대료가 인플레이션 임대료의 정당화는 무엇입니까?” 아무것도”라고 그는 말했다.
“고객을 찢어 내고 사람들을 기차에서 멀어지고 우리를 붐비는 도로 네트워크로 데려 가고 있습니다.
정부는 공공 소유권에 철도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윌리엄슨은 임대하여 정부를 임대함으로써 정부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통합 된 철도가 있으면 규모와 경제의 기술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물론, 나는 그 광경이 저축을 구해야한다면 재무부에 의해 삼켜지고 승객들에게 돌아 오지 않을 것이라고 강력하게 의심한다.”
영국의 철도 요금의 약 절반은 웨스트 민스터에 의해 직접적입니다. 헌신적 인 스코틀랜드와 웨일스 어 정부는 일반적으로 같은 수준으로 임대합니다. 통제 된 임대의 대부분에는 계절 여행을위한 계절 티켓, 장거리 경로 오프 피크 반환 및 도시 레일의 유연한 티켓이 포함됩니다.
뉴스 레터 방송 후
생활비의 광범위한 성장에서 여행 지출이 높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경제학자들은 소비자 물가 지수 인 인플레이션 타이틀 측정 값이 6 월에 3.7%, 6 월에는 3.6% 이상이되기를 희망합니다.
정부는 올해 말 통제 요금의 변화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된다.
교통부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교통 비서는 사람들이 사람들이 사람들에게 의존 할 수있는 곳으로 돌아 오는 것을 우선 순위로 삼았습니다.
“정부는 승객의 공공 소유권과 영국의 위대한 철도 계획의 초점을 유지하여 자격이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성장하는 성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년 철도 임대료에 대한 결정은 없지만 우리의 목표는 승객과 납세자 모두에게 저렴한 잔액을 유지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