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장난감 판매는 영화 및 TV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Pokmon Trading Card 및 LEGO 세트에서 시작하여 시장에서 성장하는 근육으로 시장으로 돌아와 액션 피규어에 모든 것을 전파합니다.
2021 년에 약 5% 감소한 후 영국 장난감 판매는 올해까지 5% 증가했으며, 데이터는 세계 시장에서 즐기는 “강력한 리바운드”와 일치합니다.
영국 장난감 산업의 운명은 한동안 “Kidolts”(12 세 이상) 동안 성장하는 군대와 관련이 있었지만, 1825 년 이상 동안 시장 연구 기관인 Circana는 2025 년 전반기가 말한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는 영국에서 가장 빠른 성장은 게임과 포켓몬 카드를 포함한 퍼즐에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성인들 사이에서 새로운 인기의 물결을 즐기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드문 검색을 브랜드화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레고와 같은 회사의 건물 세트도 행동 통계 및 수집 가능한 선반에서 날아갔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애국가와 만화 시리즈의 요구에 의해 장려되고 있으며 다른 상품의 요구는 강력한 요구에 의해 장려되고 있으며, 최근 블록버스터 영화 The Fantastic Four : First Steps 및 F1 영화인 Brad Pitt는 Marvel과 Formula One 프랜차이즈에 출연했습니다.
보였다 올해 3 월부터 12 개월 동안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및 이탈리아의 5 개 유럽 국가 – 18 세의 성인의 약 5 위 (18%) 장난감, 총 270 억 달러 (20 억 파운드)는 지난 12 개월 동안 10%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데이터에 대한 논평으로, 장난감 산업의 장난감 업계 고문 인 프레 더릭 튜 (Frederick Tut)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건물 세트, 거래 카드, 게임, 봉제 장난감 및 컬렉션과 같은 제품은 청소년과 성인 모두의 수요를 높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영화 및 TV 쇼와 함께 연결된 엔터테인먼트 라이센스는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Tutt는 60 년대 중반에 한 쌍의 비디오 게임으로 시작된 Pokémon은 “네 번째 해는 4 년차의 최고 부동산”이라고 지난해 매출은 두 배로 증가했다.
뉴스 레터 방송 후
“다른 최고 자산으로는 NFL (미국 내셔널 풋볼 리그), 마블, 핫 휠 및 스타 워즈가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시장에 다양한 라이센스 장난감이 전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