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산토스 코치를 해산하는 데 가장 큰 패배를 겪고있는 Neymar ‘Shame’Santos

산토스 코치를 해산하는 데 가장 큰 패배를 겪고있는 Neymar ‘Shame’Santos

3
0

한 민감한 네이 마르 (Neymar)는 일요일 바스코 다 가마 (Vasco da Gama)에서 패배 한 후, 그의 코치 클라버 하비에르 (Claber Javier)가 하비에르 (Javier)를 이끌었다는 패배자 모욕이 끝난 후 산토스 팀이 “수치”라고 말했다.

Philip Coutinho는 Santos가 브라질의 세리 A에서 릴리스 장소에서 2 점을 반환 한 16 초의 경로없이 5 번의 순을 얻었 기 때문에 스코어 슈트로 두 배였습니다.

“나는 부끄러웠다”고 Neymar는 피치를 떠나는 동안 눈물을 흘렸다. “나는 우리의 공연에 완전히 실망했다. 팬들은 분명히 폭력을 사용하지 않고 항의 할 권리가있다. 그러나 그들이 저주하고 모욕하고 싶다면, 그들은 소유하고있다.

“나는 내 인생에서 그것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눈물은 분노에서 나온 것입니다. 불행히도 나는 모든면에서 도울 수 없습니다.”

산토스와 같은 Great의 동의어라는 단어 인 Pelie는 지난 시즌 최고 비행으로 돌아 오기 전에 2023 년 역사상 처음으로 발표되었습니다. 그들은 올해 1 월 단기에 바르셀로나로 이사하기 전에 클럽의 우주에 온 Neymar를 다시 서명했습니다.

Neymar는“산토스 저지를 착용하는 것은 그렇게 플레이하는 것이 부끄러운 일입니다. “”나는 모두가 오늘 베개에 머리를 두어야하고 집에 가서 그들이하고 싶은 일에 대해 생각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태도로 오늘날 현장에서해야한다면 수요일을 보여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

과거 뉴스 레터를 홍보하지 마십시오

-0-5 스코어 라인은 Neymar의 경력을 기각하고 4 월에 수석 코치로서 첫 직장을 인수 한 Santos의 Javier를 기각하기에 충분했습니다. 619- 세의 산토스는 브라질의 최고 비행에서 20 점으로 산토스를 떠 났으며, 생존 Bhasco의 동료들은 이제 그 뒤에 2 점 만 남았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