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그는 안무가 인 Lia Tirbaso의 평범한 청중에게 즉시 읽지 않았다. 그의 최신 이벤트 인 The Bushs를 위해 우리는 프랑스 안무가가 Guy Durbard의 Spectmel의 협회에서 우발적 인 헨리 G에 이르기까지 그 효과를 인용 한 인터뷰의 유인물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그의 생각의 중심에있는 인간 예외의 개념입니다. 우리는 단지 동물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다른 왕국보다 높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당신이 사회의 에티켓과 한계를 빼앗는다면, 우리는 누구입니까? 아무도 보지 않으면 덤불에서 어떻게됩니까?
실제로, 6 명의 안무가의 존재는 드레싱 박스에서 느슨하게하는 더 많은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동물이 적습니다. 그들은 Teletabis처럼옵니다 (이 지루하거나 웃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는 우리의 단순한 동물, 센서를 찾는 사람들, 바닥에 굴러 가고, 서로를 문지르고, 좋아하는 일을하고 있습니다. 무죄와 부끄러운 몸의 부족이 있습니다. 영화의 엠마 스톤을 가난한 것들로 기억합니다. 특히 물기를 때는 물건과 낄낄 거리는 자석으로 조금 덜 어리석게됩니다.
그러나 수치심, 두려움 및 결백의 침투가 있습니다. 누드와 자의 의식 더빙. 이 부분은 영리하게 이루어지고 재미 있으며, 죽은 자의 범죄 (예 : 동물에게 보여진 것)가 있습니다. 절정은 가짜 감정의 큰 흐름입니다. 안무가들은 혼란, 물병에서 눈물을 흘리며 완전히 제작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큰 감정으로 떠 다니고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인간 행동의 진정한 마커입니다. 감정이 제작되지 않으면 예술에 무엇을 사용합니까?
여기서 생성 된 감정은 상당히 표면 수준 인 것 같습니다. 그것은 재미 있고 어리석은 춤의 조각이지만, 그것은 우리의 본질에 깊이 관심이 있습니다. 지속적인 달리기 시간 동안,이 바보, 전신 강점 및 강렬한 캐릭터의 강렬한 성격은 진정한 매혹적인 공연자 일입니다. 인간은 종종 우리가 반드시 이해하지 못하는 동물의 행동을 보는 데 매료되어 다르지 않습니다.
8 월 25 일까지 에든버러의 사마르 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