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학은 모든 일리노이 학생들에게 높은 수입 후 그라데이션을 제공하지만, 저소득층 졸업생들 사이의 차별은 더 많은 부유 한 가정에서 동료에 이르기까지 동일한 대학 학위를 가지고 있더라도 계속됩니다.
그것은 일리노이 워크 페어 및 교육 연구 조교가 수행 한 새로운 연구의 열쇠입니다.
흑인, 라틴계 및 여성 노동자들도 차별을받습니다. 주 교육 슈퍼. 토니 샌더스는 놀라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것은 확실히 사회적 문제”라고 그는 말했다. “그것은 우리가 실제로 다루기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고등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등학교에서 성인으로 학생들을 추적합니다. 연구에는 20에서 212 사이의 고등학교 학생들을 졸업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주정부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경력 경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사라 캐쉬 닥스 (Sara Cashdol) 조교수는이 보고서가 일리노이에 대한 “수백만 달러”질문에 답변했다고 밝혔다.
“사람들은 ‘미국의 꿈은 여전히 달성 할 수 있습니까?’라고 묻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소득 가정에서 태어난 사람은 누구나 와드 중심 이동성을위한 진정한 기회가 있으며 그것이 가장 좋은 길이라면 여전히 대학 교육이 있습니까?”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학 졸업생들은 학위없이 평균 평균 평균을 받기를 원한다고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득이 가장 높은 가족의 약 2%가 가장 낮은 소득 가정의 25%에 비해 학사 학위 이상을 받았습니다.
최고 수준의 가족 학생들은 가장 낮은 소득 가정보다 매년 약 15,000 달러를 벌고, 인종과 민족 그룹 사이의 소득 격차는 아시아와 흑인 졸업생 사이에 약 18,300 달러입니다.
이러한 차이는 저소득 가정 학생들이보다 진보 된 학위를 취득하거나 수익성있는 산업에서 일할 때 계속됩니다.
이러한 차별이 왜 존재하는지 대답하려고 시도하지 않지만 다른 연구 학생들은 대학의 종류를 나타내고 기회 학습 및 소셜 네트워크 및 학습 차이, CashDollar와의 연결을 나타냅니다. 또한 직장 차별에 관한 많은 연구가 있다고 그는 말했다.
샌더스는 주에 저소득층 학생들이 대학에 진학하고 돈을 지불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많은 프로그램이 있으며 사람들이 급여 차별에 대한 대화를 계속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연구의 중요성은 세대의 빈곤을 깨고 싶다면 대학이 가장 효과적인 대안으로 남아 있음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대학으로가는 길은 그렇게하는 방법입니다.”
Cashdoller는이 연구가 젊은이들이 미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4 세 또는 대학 학위를 받아야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드시 모든 사람에게 옳은 것은 아니지만 그들이하는 일을 알리야합니다.”
주정부는 나중에 저소득층 학생들이 고가의 경력에 깊이 집중할 수 있도록 후속 조사를 발표 할 계획입니다.
국가의 목표는 “헌신적 인 경로”를 식별하고 일리노이 십대들을위한 자원을 계속 개선하는 것이라고 Cashdolor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