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영화를 상영하는 동안 바이러스 성 “Chicken Jockey”트렌드는 전 세계 영화관에서 혼란스러운 행동을 일으켰으며 호주 영화 참가자들은 이제 Mayhem에 합류했습니다.
트렌드는 사람들이 큰 환호로 폭발하고 팝콘, 밀가루 및 화장지와 같은 물건을 던지는 것을 보게됩니다.
일례로, 영화 관람객은 영화관에 진짜 닭을 몰아 냈습니다.
그 행동은 너무 파괴되어 일부 영화관은 심사를 일시 중지하고, 보안을 부르며, 때때로 경찰과 관련이있었습니다.
빅토리아 주 포레스트 힐 (Forest Hill)에있는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았던 Tahlia Gass는 Tiktok에게 가루와 화장지가 극장에 흩어져있는 상영의 여파를 보여주는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마인 크래프트 쇼 후 쓰레기 영화의 이미지. (Tiktok : @tahliaclareeg))
그녀는 ABC에 “들어가기 전에 트렌드에 대해 전혀 몰랐다”고 말했다.
“치킨 기수 장면이었을 때, 그것은 미쳤다. 팝콘은 물론 화장지, 걸레 간판, 3D 안경 쓰레기통 (그리고)가 밀가루를 던지는 두 소년 두 소년이 던져졌다.
“매니저는 영화를 멈추고 보안이 불려졌다. 시프트의 관리자는 소년들에게 영화를 멈추고 영화를 보라고 지시했다.
“현장에 참여하지 않은 사람들도 환불되고 무료 티켓을 얻었습니다. 확실히 경험이었고, 나는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일요일 밤에 별도의 사건으로, 경찰은 두 명의 성인 남성과 2 명의 14 세 소년 사이의 변경이 의심되는 뉴 사우스 웨일즈 센트럴 코스트의 에리나에있는 영화관으로 불러졌다.
고스 포드에 본사를 둔 브리즈번 수자원 경찰은 ABC 에이 사건은 사람들이 “팝콘을 던지는”사람들과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전 세계 영화관에서 비슷한 장면이 재생되었으며, Tiktok 비디오 하나가 430 만 회를 넘어 섰습니다.
부족한 리뷰를 받음에도 불구하고 Minecraft 영화는 개막식 주말에 거의 50 억 달러를 벌어 들여 박스 오피스 레코드를 부수 었습니다.
이제는 슈퍼 마리오 브로스 영화를 역사상 가장 큰 비디오 게임 적응으로 추월했습니다.
‘치킨 기수’란 무엇입니까?
이 용어는 영화가 기반을 둔 베스트셀러 2011 Minecraft 비디오 게임에서 비롯됩니다.
게임에서 “치킨 기수”는 아기 좀비가 말처럼 닭을 타는 드문 일입니다.
Minecraft 영화에서 닭을 타는 아기 좀비의 모습은 Jack Black의 캐릭터와 함께 “Chicken Jockey!” – 팬들이 영화관에서 마음을 잃을 수있는 청중의 신호 인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왜 ‘치킨 기수’라인에서 떠나는가?
작가이자 영화 제작자 Jamie Tram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동기 부여의 일부가 온라인에 대한 반응을 촬영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추세에 참여하고 있지만 사람들의 구체적인 동기로 드릴링하는 것은 복잡합니다.
ABC Radio National의 영화 프로그램 The Screen Show를 주최하는 Jason Dirosso는“한 수준에서는 아이러니하지만 수준이 너무 많습니다.
“그들이 왜 그렇게하고 있는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Jack Black이 제공하는 라인은 팬들 사이에 열정적 인 반응을 일으킨다. (AP : Scott A. Garfitt))
영화관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Palace Cinemas의 최고 경영자 Benjamin Zeccola는 대부분 재미 있지만 교차 할 수있는 라인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이 공동체 인 방식은 매우 유쾌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방 전체가 있고, 방 전체가 그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정말 재미있는 흥분감이 있습니다.”
Zeccola는 일반적인 세션보다 더 지저분하다는 것을 인정하며 Palace Cinemas는 추가 직원에게 로스터링하고 쇼 사이에 여분의 시간을 허용하여 청소를 허용합니다.
“우리는 정원사가 모든 팝콘을 빨아 들일 수있는 잎 멀칭 진공 청소기를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정리가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그는 시네마 참가자들이 음료를 던진 후 화면을 교체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약 5 만 달러의 비용으로 회사는 경찰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Zeccola는 더 많은 젊은이들을 영화관으로 데려 오는 트렌드의 긍정에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 꽤 결백 한 재미”라고 그는 말한다.
트렌드는 어떻게 시작 되었습니까?
영화 비평가 루크 상품 셀은“소셜 미디어가 연료를 공급하고있다”고 말했다.
“또는 아마도 일찍 나왔을 수도 있습니다. 스튜디오가 주요 관객에게 유출되었을 수 있습니다.
“저는 소셜 미디어에서 트렌드가 과도하게 과도하게 진행된 것 같습니다. 물론 사람들이 가질 수 없었을 때 참여하는 사람들의 영향을 미쳐서 현실화합니다.”
이 트렌드는 언제 시작 되었습니까?
영화는 나왔다 4 월 초 에이 특정 추세는 아주 새롭습니다.
그러나 Dirosso는 이런 종류의 청중 참여가 거슬러 올라갑니다.
Dirosso는“이것은 영화 문화의 ‘밈화’와 작은 소리가 실제로 관객과 연결되어 연결되는 방식의 정말 흥미로운 예입니다. “라고 Dirosso는 말합니다.
“이것은 관객이 어떤 식 으로든 영화와 대화하기를 원하는 훨씬 더 활발한 영화관 경험을 유발하거나 영감을주는 특정 영화의 오랜 역사의 예입니다.”
그는 바비 영화를보기 위해 사람들이 분홍색으로 옷을 입는 것과 같은 최근 트렌드를 지적합니다.
또는 많은 사람들이 배우들과 함께 가사를 벨트 아웃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영화관이 뮤지컬 악한의 특별한 노래를 선별하는 방법.
바비를 보려고 분홍색을 입은 사람들은 영화에 관객 참여의 또 다른 지저분한 예입니다. (로이터 : 에밀리 마디))
바이러스 속도의 추세는 사람들을 가드에서 벗어납니다
일부 영화관의 장면은 객실의 상영과 비교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청중은 영화의 특정 지점에서 화면에서 플라스틱 숟가락을 던지는 방의 상영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컬트 추종자는 록키 공포 사진 쇼를 둘러싼 팡파르에 비유 될 수 있습니다.
트램은“고객과 영화관 모두에게 명확한 기대가있을 때 청중의 참여는 장엄한 재미가 될 수있다.
“또한, Rocky Horror/The Room에 관객 참여의 시점은 친구를 녹음하는 것이 아니라 그 영화를 중심으로 진화 한 문화를 축하하는 것입니다.”
팬들은 종종 방의 특별한 상영 중에 던지기 위해 플라스틱 숟가락으로 전달됩니다. (공급 : KMPR))
The Room 및 The Rocky Horror Picture Show와 같은 영화의 상영은 일반적으로 특별 행사로 발권되므로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청중 행동 트렌드는 점차 발전하는 것이지만 “치킨 기수”트렌드는 매우 빠르게 분출되었습니다.
Dirosso는“추억 문화는 영화의 측면에서 관객이 좁힐 수있는 과정을 가속화하는 것”이라고 Dirosso는 말했다.
“그것이 기억되기 때문에, 그것은 전 세계를 정말 빠르게 여행하며, 촬영 및 온라인으로 게시 된 반응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이했던 것처럼 발전하고 체계화되는 데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렸을 때 청중의 참여는 이제 사람들의 상상력을 포착하고 본질적으로 며칠 만에 바이러스 성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트렌드를 완전히 알지 못하는 영화에 따라 만성적으로 온라인 상태가 아닌 사람들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Dirosso는“저는 그 사람들을 느낍니다.
“때때로 이러한 것들이 재미 있지만, 당신은 항상 기분이 좋지는 않으며 명백한 이유로 손을 잡을 위험이 있습니다.
“농담에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재미 있지 않습니다.”
Zeccola는 일부 부모님이 영화 출시 초기의 트렌드에 따라 가드에서 잡혔다 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영화의 미래에 대해 무엇을 말합니까?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것이 있습니다.
Goodsell은 “영화관을 청소 해야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지 않지만, 청중, 특히 젊은 청중이 영화관에가는 것을 장려하는 것은 좋은 일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Goodsell은 말합니다.
“걱정은, 스튜디오가 대화 형 청중 참여 상영에 더 많은 멀티 플렉스 제품을 기어로 제공함으로써 반응 할 것인가?”
그는이 결과를 두려워하는 데 혼자가 아닙니다.
Tram은“영화 산업이 ‘Chicken Jockey’트렌드에서 잘못된 교훈을 배우고 향수 미끼와 Shameless ‘팬 서비스’순간에 더 열심히 투자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걱정하고있다 “고 Tram은 말했다.
“또한 사람들이 영화관을 덜 존중하는 것을 장려한다고 걱정합니다.
“영화 산업은 ‘Chicken Jockey’에서 중요한 교훈을 배우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로 아이들은 온라인 스트리밍에서 얻을 수없는 공동 경험을 좋아하고 건강한 영화가 많은 문화가 투자 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