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영화는 무엇입니까?”
2014 년의 HBCU 코미디“Dear White People”으로 데뷔작으로 할리우드의 관심을 처음으로 잡은 저스틴 시미엔 (Justin Simien)은 많은 최고의 영화 제작자들에게 물었다. 그는 정의 된 답을 얻지 못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프리카 계 미국인과 함께 주요 역할을하는 영화.”
“뿌리를 둔 뿌리를 둔 영화는 흑인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는 하나를 볼 때 하나를 안다.”
그 질문에 대답하려는 Simien의 탐구는“Hollywood Black”의 핵심입니다. Black Cinema의 역사를 탐구하면서 흑인 예술가들이 직면 한 승리와 장애물을 강조합니다. 4 부분으로 구성된 MGM+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8 월에 초연되었으며 일요일에“Get Out”에서“Black Panther”에 이르기까지 흑인 영화 제작자의 최근 성공에 중점을 둔“Dear Black People”으로 일요일을 마무리합니다.
역사가 도널드 보글 (Donald Bogle)의 책“할리우드 블랙”에서 영감을 얻은 여러 저명한 예술가들의 통찰력을 뿌렸습니다. 그중에는 Ryan Coogler 감독 (“Black Panther”)과 Gina Prince-Bythewood (“The Woman King”)와 배우 Giancarlo Esposito가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우선 순위는“광범위하게 숨겨져있는 아티스트와 영화를 존중하는 것이 었습니다.
Ryan Coogler, Left, Justin Simien은 MGM+ Docuseries“Hollywood Black”의 한 장면에서 같은 이름의 역사가 Donald Bogle의 책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MGM+)
디즈니의“유령의 유령 저택”의 2023 재부팅을 지시 한 Simien은“저는 모든 사람들이 영화관 역사를 다시 생각하기를 원합니다. “영화관을 통제하는 사람은 역사를 통제하기 때문입니다.”
할리우드 사무실에서 연설하면서, 그는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과제, 작년 할리우드 노동 파업의 분쇄 영향,“The Color Purple”의 두 가지 영화 버전이 어떻게있을 수 있는지 논의했습니다. 이것들은 대화에서 발췌 한 편집입니다.
4 시간 안에 검은 영화의 역사를 다루려고 노력하는 것은 엄청난 unde 일 것입니다.아르 자형취득.
이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흑인들이 중심에있는 대중 문화 위에 세워져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우리 손에 절대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보지만, 우리가 발달과 진화의 모든 단계에서 비밀 소스이기 때문에 우리를 완전히 제거 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이 예술 작품의 창조에서 중요한이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형성하고, 그에 대한 통제력을 잃고, 회복하고 회복 하는가입니다. 그것은 결국 정치적 이야기가되게됩니다.
당신의 개인적인 여정의 대부분은“Wiz.”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 영화를 좋아하지만 그것은 비판적이거나 상업적인 성공이 아니 었습니다.
우리가 성공의 메트릭은 모든 영화가 검은 물건과 관련하여 창문 밖으로 나가야하는 방법에 대해 배웁니다. 그것은 특히 문화적 영향을 미쳤던“Wiz”와 같은 것과 관련하여 실제로 그렇게합니다. 문화적으로나 예술적으로 성경과 거의 같습니다. 그 영화에는 많은 업적이 있으며, 그 중 가장 적은 일은 마이클 잭슨과 퀸시 존스를 하나로 모으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유명한 에메랄드 시티 시퀀스에서 볼룸 문화의 초기 표현 중 하나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 화면에서 흑인과 함께 만든 가장 비싼 영화 중 하나입니다.

“The Wiz”의 스타에는 Nipsey Russell이 포함되었으며, Tin Man으로, Diana Ross는 Dorothy로, Michael Jackson은 허수아리로 남겨졌습니다. 저스틴 시미엔 (Justin Simien) 은이 영화는“문화적, 예술적으로 성서와 거의 비슷하다”고 말했다.
(AP 통신)
흑인 청중이 혼합 된 감정을 가진 또 다른 영화는 2023 뮤지컬 버전 Oprah Winfrey가 제작 한 “The Color Purple”의. Whoopi Goldberg가 출연 한 1985 년 영화의 많은 팬들은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이해합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나는 뮤지컬 버전을 감독 한 Blitz Bazawule이 그의 첫 번째 주요 장편 영화를 만들어야하게되어 기쁩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드물다는 사실에 대해 감사하고 흑인 영화 제작자가 영화를 만들 때마다 실험을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우리의 관심이 있습니다. 우리는 동일한 집계의 기회가 없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차원에서, 나는 앨리스 워커가 쓴 그 텍스트에서 퀴어 메시지를 적절하게 상승시키는“컬러 퍼플”의 적응을 갈망합니다. 우리가 계속“컬러 보라색”을 만들고 싶다면 괜찮습니다. 그 텍스트에서 놀릴 것이 더 많습니다.
나는 찰스 레인 (Charles Lane)과 같이 흑백 조용한 영화“보도 이야기”를 감독 한 아티스트와 영화에 대한 다큐멘터리의 초점에 매우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자극은이 영화를보고 놀랍고 격렬하고 실제로 분노했습니다. “보도 이야기”는 1989 년에 나왔습니다. 그건 (스파이크 리의)“올바른 일”의 해인 블랙 시네마의 큰 해였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자신만의 영화 장르를 스폰하지 않은이 다른 영화에“올바른 일”을했다고 언급 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그 당시 흑암에 대해 유행했던 것에 맞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걸작입니다.
“아티스트”가 오스카상을 수상했을 때, 나는 그 영화를 좋아하는 것을 기억하지만 그 고도에 중요한 무언가로 뒤쳐졌습니다. “보도 이야기”는 영화가 무음 영화의 미학을 사용하는 측면에서, 특히 찰스가 찰리 채플린을 인용하는 방식에서 자신을 뉴욕 거리에서 어두운 피부를 가진 흑인 아이로 선보이는 모든 것입니다. 그는 같은 상황을 사용하여 시청자에게 도전하고 있지만 흑인 그룹의 사람들과 도전하고 있습니다. 왜 흑인과의 화면에서 같은 종류의 관계를 보는 것이 다른 느낌이됩니까?
할리우드 파업의 첫 단계에서 Black Art나STS는 그들이 심하게 될 것이라고 우려했다 체하는 그들이 끝났을 때. 할리우드에는 지금 사람들이 일을하지 않고 많은 고통이 있지만 흑인 영화 제작자에게는 더 나빴습니까?
예. 그 어느 때보 다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퀴어 예술가들을 더욱 강하게 맞았습니다. 나는 그 진자가“사랑하는 백인들”(영화)과 함께 들어 와서 다시 스윙을 느꼈다. 그런 다음 나는 TV 시리즈에“친애하는 백인”을 만들어 뒤로 물러났습니다. 나는 그 시절에 앞뒤로 가고 있다고 느꼈고, 그것은 확실히 뒤로 물러났다. 너무 어렵습니다.

Da’vine Joy Randolph는 3 월 오스카상에서 무대 뒤에서“The Holdovers”를 지원하는 여배우를 수상한 후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뒤로.
(Robert Gauthier / Los Angeles Times)
Da’vine Joy Randolph 엘리트 뉴 잉글랜드 기숙 학교의 수석 요리사 인 메리 램 (Mary Lamb)과 같은“홀드 오버”에서 그녀의 공연으로 올해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승리는 약간의 논란을 불러 일으켰으며, 일부 관찰자들은 백인들에게 복종적인 캐릭터 나 백인 캐릭터를 지원하는 역할을하는 역할을하는 흑인 여성을 연기하는 수십 년 동안의 전통을 계속했다고 주장했다.
그것은 중요한 대화입니다. 그러나 다시 그녀는 그녀의 공연 상을 수상했습니다. 결론은 흑인 영화 제작자의 손에 어떤 이유로 든 그녀에게 역할이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녀가 그것을 가지고 한 일은 경이 롭습니다. 저에게는 그것이 우리가 보람있는 것입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진”Hattie McDaniel과 동일합니다. 우리는 표현, 풍자 만화 또는 고정 관념에 보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매우 부정적인 방식으로 흑인들을 끊임없이 대표하는 꽤 큰 시스템 내부의 사람에게 보상하고 있습니다. 그 안에서, 그녀는 꽤 웅장한 일을 할 수 있었고 다른 백인 공동 스타의 관심을 훔칠 수있었습니다.
“Hollywood Black”에서 탐험 할 수없는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더 많은 에피소드의 가능성이 있습니까?
나는 그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대 MGM 및 MGM+입니다. 당신은 정직하게 같은시기를 살펴보고 완전히 다른 예술가들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지만 여전히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는 에피소드 당 한 아티스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Ken Burns 다큐멘터리 돈을주고 싶다면 우리는 정말로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