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 Loufti의 ‘Jamila’s Mirror ‘의 팔레스타인 여성 자유 전투기
Terri Ginsberg의 논문 제목 아랍 Loutfi와 Heiny Srour의 영화 : 팔레스타인 연대 영화의 연구 이 지역의 해결되지 않은 문제로 인해 세계가 세계가 세계 대전의 위기에 대해 다시 한 번,이 위험한 시대에 엄청나게 전제적인 이론적 폭과 깊이에 대해 거의 암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또한 아랍 영화 연구뿐만 아니라 팔레스타인 영화에 대한 물질과 특별한 관심을 통해 전체 연구에 중요한 공헌을하는 밀도가 높은 에세이입니다.
논문은 팔레스타인이 여전히 중요한 문제인지에 대한 질문으로 시작합니다. 2023 년 10 월의 사건과 그 여파를 예상 한 Ginsberg의 답변은“예”입니다. 팔레스타인 영화의 원인에 대한 그녀의 잊혀진 것은 그녀가 사건을 예측할 수있게 해주 며, 팔레스타인 주권과 디스 가스 침투의 비판적이고 이론적 인 문제를 따라 잡는 사람들 에게이 논문을 프라이머로서 매우 중요하게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팔레스타인 영토의 이스라엘 침입을 우리의“매니페스트 운명”과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유럽 정복과 관련시키는 정착민 식민지주의에 대한보다 광대하고 변형 된 관점에 대한 현대의 현대 연구가 포함됩니다. 두 영화 제작자들의 행동주의는 Ginsberg의 해석, 저자, 분위기 및 기억, 외상 이론에 관한 영화 및 문화 연구의 오랜 문제를 통해 논문에 등장하는 방식도 중요합니다.
Ginsberg는 운동가 학자 이며이 작업은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수년 동안 그녀의 작품과 우려의 층이 있고 퇴적 된 축합 인 palimpsest로 기능합니다. 실험적인 영화; 홀로 코스트 연구의 이데올로기 적 사용; 독일 철학과 이론; 진정한 해방과 혁명 영화의 챔피언; 영화 연구에서 이상적인 회전에 대한 비판은 독창적 인 물질주의 기반에서 멀어졌다. 그리고 이탈리아 신생주의의 가부장적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내가 동의하지 않는 마지막의 효능에). 이 요소들의 오버레이는 팔레스타인의 방향뿐만 아니라 서구 서구, 특히 미국 자본주의의 현재의 약탈적인 위협으로부터의 세계적 해방 방향을 지속적으로 지적하는 세분화 된 작업을 초래한다.
20 세기 미디어에서 널리 퍼져있는 19 세기의 존재로서 월터 벤자민의 오라에 대한 특징은 처음으로 이상 주의자로 비판을 받고 머리를 켜거나“사회적 온토에 근거한 임박한 관행”(32)으로 재판매를했다. 팔레스타인 시네마 (Palestinian Cinema)에서 보이는이 재정의 기능,“이질적인 시간의 레이어링”은 낙바 이후의 감수성뿐만 아니라 Tantura와 유럽의 Judeocid의 Nakba 파괴에 대한 영화의 팔레스타인 사람들과 비교할 수있는 동시 존재를 허용합니다. 이 레이어링은 또한 영화 제작자들의 작품을 통해 팔레스타인 구강 역사의 기본적으로 의문의 여지가 있으며, 이스라엘 학자들의 보관소에서 발굴 된 서면 계정에 의해 뒷받침되는 목격자 계정의 역사와 함께 팔레스타인 구전 역사의 델리 게이 imization에 의문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팔레스타인-이스라엘의 맥락 에서이 더 많은 유물론적인 재배치는 식민지 정복자들의 그리스도적이고 페티쉬 과거와“가치가없는”긍정적 인 평가에 반대한다.

Ginsberg는 팔레스타인 사례에 적용되고 수정 된 기억에 대한 끊임없는 기억의 문제 분야에서“외상 연구”를 해체하는 훌륭한 일을합니다. 그녀는 일부 이스라엘 학자들이 팔레스타인 보도를 재배치로 재배치 한 방식에 주목합니다. 이러한 기억은 상황을 바꾸지 않고이“일회성 사건의 매장 된 외상을 끝없이 회상하는 것”의 (서양화 된) 해결책 인“이해되거나 재현되지 않을 수 없다”(54-55)의 심리적 효과로 신비화된다. 대조적으로, 영화 제작자들이 이러한 기억의 중요성과 지속적인 식민지 침략과 민족 정화의 간증에 대한 검토를 통해, Nakba는 단일 사례가 아니라 75 년 동안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진행중인 사건과 과정으로 대표되며 Anti-Colonial 투쟁의 형태로 합법적이고 법적 저항을 필요로하는 진행중인 사건과 과정으로 대표됩니다.
마지막으로, 팔레스타인의 맥락에서 강조한 바와 같이 저자의 개념은 개정을 위해 나옵니다. 이 논문은 실제로“Auteurs”가 아니라“정치 영화 제작자의 사회적 집단”의 일부로 추상화 된 두 명의 여성 감독의 작품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14). 영화에서 정의 된 팔레스타인의 주관성 자체는 그다지 개인적이지 않고 오히려 사회적이다. Ginsberg의 저자 재 해석은 Fredric Jameson의“담론의 저자”에 대한 Fredric Jameson의 모습을 활용합니다. 여기에 추가 된 것은 Ginsberg가 혁명적 열정 자체의 개입이 그 담론과 창의적 반응에 도움이되는 방식을 허용한다는 것입니다.
팔레스타인 투쟁의 시대를 초월한 상환은 더 위험하지만 잠재적으로 진보적 인 순간에 도달 할 수 없었습니다. 프랜시스 후쿠야마 (Francis Fukuyama)에 따르면 서구 자본주의가 지배적이고 승리로 끝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우리는 세계의 대다수의 사람들이 새로운 역사를 전 세계의 물질적 풍요와 긴 식민지의 악몽의 끝에 대한 그들의 주장의 의미에서 시작된 순간에있다. 이 논문은 여전히 존재하는 혁명적 과거를 회상 할 때 그 순간에 대한 특별한 개입과 발전입니다.
테리 긴스버그
Arad Loutfi와 Heiny Srour의 영화 : 팔레스타인 연대 영화의 연구
하드 커버 : Palgrave Pivot, 2021
122 pp.
ISBN 10 : 3030853535; ISBN 13 : 9783030853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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