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는 Tiktok의 새로와 함께 극장을 채우기 위해 디지털 플랫폼과 온라인 팬덤을 점점 더 찾고 있습니다. 스포트라이트 사용자가 영화 티켓을 구매하고 구독을 스트리밍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 및 로블록스‘에스 워너 브라더스 엑스 팬자 고 파트너십은 좌석에 꽁초를 볼 수있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Beetlejuice, Beetlejuice.
분명히이 모든 것이 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 Tiktok은 사용자가 44%가 한 달에 한 번 이상 영화를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이 데이터는 Tiktok이 수행 한 사용자 설문 조사에서 비롯됩니다. 응답자의 33%는 Tiktok이 극장에서 새로운 영화를 보러 간 이유라고 말했으며 47%는 Tiktok을 통해 새로운 영화에 대해 배웠다고 응답했습니다. 영화에 대해 배운 47% 중 42%는 그 영화의 현지 쇼 시간을 계속 찾아 보았고 36%는 실제로 티켓을 구입했다고 답했습니다. (우리는 티켓 구매 플랫폼과 직접 연결되는 스포트라이트를 베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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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모든 티켓 구매는 박스 오피스에 좋고 할리우드에 좋습니다. Tiktok은? 스튜디오에서 광고 달러를받습니다.
“플랫폼에 진정으로 기대고 재능의 독창성뿐만 아니라 IP의 독창성을 보여줄 수있는 엔터테인먼트 고객은 많은 영화와 제작 단계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장면을 실제로 뒤에서 우리를 데려 가기 때문에 실제로 우리 커뮤니티의 엔터테인먼트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그 컨텐츠를 소비하고 싶어합니다. Edvin DapcevicTiktok의 산업 책임자, 엔터테인먼트는 말했다 할리우드 기자.
Tiktok은 영화가 바이러스 성 트렌드에 촉발하거나 참여할 수 있다면 영화가 박스 오피스 히트 또는 컬트 클래식으로 만들 수 있다고 말합니다. 설문 조사 응답자의 39%가 바이러스 트렌드 및/또는 도전으로 인해 영화를 보러 가라고 결정했습니다. (특히 주요 사례는 Morbin ‘Time과 Barbenheimer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스튜디오는 제작자와 기꺼이 일할 것임을 지적했습니다. 소니 태핑 카비 절름발이 홍보하기 위해 나쁜 소년 : 타거나 죽습니다– 온라인 청중을 연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주목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할리우드는 제작자와 함께 영화를 홍보하기 위해 영화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영화도 원합니다.)
Theatreging이 신고하는이 코비드 시대에는 할리우드가 사람들이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새로운 길을 수용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또한 Tiktok은이 변화하는 업계에서 자리를 활용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