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영화 시즌은 이제 끝났고, 찻잎이 들어 왔으며 업계의 모든 사람들이 읽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화의 미래를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우리는 희망적이어야합니까? 두려워? 어딘가에?
표지판을 되찾기 위해 : 이번 여름에 많은 큰 타격이있었습니다 (“Deadpool & Wolverine”,“Inside Out 2”,“Despicable Me 4”,“Twisters”,“Bad Boys : Ride or Die”,“Apes 행성의 왕국”,“조용한 장소 : Day One”). 뉴스 플래시 : 사람들은 여전히 영화에 가기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총 박스 오피스 영수증은 2023 년에 뒤쳐져 있었으므로 조심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파업의 영향은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제품이 없었기 때문에 올 여름에도 심오한 방식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좋은 소식입니다. 이는 수요가 존재하고 2025 년에 상황이 수정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돌아 서서 영화의 큰 큰 파이 차트를 보면 여전히 주요 작품이 빠져 있습니다.
90 년대에 블록버스터 시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을 때, 독립 영화 혁명이 그와 함께 발생하면서, 나는 매주 누가 응원하고 있는지 알았습니다. 나는 때때로 팝콘 영화 관객을“나쁜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모험적인 인디와 외국 영화를“좋은 사람”으로 생각했다고 고백 할 것입니다. 나쁜 사람들은 도피의 엔진을 계속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좋은 사람들은 영화를 예술 형식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은 으르렁 거리거나 불공평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내가 생각한 방식입니다.
내가 보지 못했던 것은 제제가 머리를 돌렸다는 것입니다. 나에게, 이번 여름에“Inside Out 2”와“Apes의 행성 왕국”에서 타격을 입은 관객들은 이제 좋은 사람입니다. 그것들입니다 영화관을 유지하는 사람들, 또는 적어도 일부 버전의 버전은 살아 있습니다. 그러나 90 년대의 선한 사람들 – 인디 영화의 부상을 촉발 한 모험적인 영화 관람객은 어떻습니까? 모두 사라 졌습니까? 아니,하지만 죄송합니다. 그들은 나쁜 사람이되었습니다. 그들은 집에 머물고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스트리밍의 부상… 전염병의 숙취… 대형 TV 화면… 극장에서 견딜 수있는 25 분의 트레일러… Yada Yada Yada. 변화된 문화에 대한이 친숙한 문화의 문제는 우리가 현실이 더 유연 할 수있을 때 우리가 그것을 진실로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진정한 진실은 수백만과 수백만의 사람들, 많은 사람들이 큰 TV를 가진 사람들이 여전히 영화를 보러 나간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왜 영화를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왜 더 많지 않습니까?
가을 영화 시즌이 다가 오면 (Festivals! Awards! Quality!), 우리는 올해 최고의 영화를보기 위해 준비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 영화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박스 오피스에서 치아의 피부를 붙잡고 있습니다. 2023 년에 관객들은“꽃 달의 살인자”(그리고 올해 초에“공기”)로 밝혀졌지만“가난한 것들”또는“프리실라”와 같은 더 큰 감각이되어야하는 너무 많은 영화가 너무 많아서“전년도의 해부학”(또는 그 전년도,“Tár”)으로, 이제는 자신들이 현명한 바우트 버즈 영화의 지위로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다 : 그 영화는 그들이하는 사업을합니다. 그들이 더 큰 세상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집단보다 더 필요하지 않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재발견 상업 영화 제작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예, 그것은 트위스터와 나쁜 소년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경이로움과 공포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롬콤과 애니메이션 놀이기구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시 한 번 세상을 구상 할 수는 없습니다.드라마? (“우리와 함께 끝나는”사업을 살펴보십시오.) 큰 화면이 방에서 두 사람이 말하고 인생보다 더 크게 만들 수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것은 부분적으로 비즈니스 제안입니다. 스튜디오가 생산 비용을 슬래시해야 할 필요성은 실제적입니다. 영화의 모조를 훔친 피크 TV의 쇠약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번 여름은 의심 할 여지없이 영화가 여전히 뜨거운 상품임을 증명했습니다. 지금은 지금뿐만 아니라 지금부터 20 년 동안 실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화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이제 영화를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영화를 가장 많이 보여 주면서 가장 많이 대답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