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반드시 성공이나 취향을 사지 않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예가 필요하다면 아마존의 스튜디오 암을 살펴보십시오. 현재 Amazon-MGM으로 알려진 Mega-Retailer의 제작 부서는 10 년 이상 영화를 제작해 왔습니다. 라인업의 출품작은 세계를 보유한 사람이 거의 없었지만, 이로 인해 복장이 지속되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오늘날 Amazon의 영화 부서 인 Courtney Valenti는 직접 영화관 경험을 소유 할 계획이 있다고보고합니다.
아마존은 분명히“전국과 전 세계 극장에 매년 최대 14 개의 크고 광범위한 상업용 영화를 발표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각 영화는 극장에서 45 일을 보내기 전에 Pay-Per-View로 향한 다음 어느 시점에서 비디오를 프라이밍합니다. 상자 사무실 영수증이 줄어들면서 움직임이 발생합니다. 말할 것도없이, 그것은 또한 Prime에 직접 갈 수있는 같은 수의 영화를 제작할 계획이며, 사람들을 극장으로 밀고 자하는 욕구를 감안할 때 반 직관적 인 것 같습니다.
그것은 한 번에 몇 시간 동안 YouTube를 많이 앉히고 보는 젊은 사람들의 시청 습관의 변화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또는 박스 오피스가 Covid-19로 인해 실제로 튀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는 많은 사람들이 영화가 이미 지불 한 서비스에 대해“무료로”이용할 수 있기를 기다릴 것입니다.
또한 영화관이 점점 더 저렴 해지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지 않으며, 여러 시간 동안 앉을 수있는 좋은 장소는 아닙니다. 작년에 영화관 업계는 조심 고객을 유혹하는 데 소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계획된 추가에는 의자 및 카펫에 대한 리노베이션과 Ziplines 및 Pickleball Courts 건설이 포함되었습니다. 목록의 어느 곳에서도 “영화 티켓을 더 저렴하게 만듭니다”또는 “시청자가 트레일러 전에 30 분의 TV 광고를 통해 앉아 있지 않도록하십시오.”
분명하게 들릴 위험이 있으므로, 그것은 한 회사가 1 년 안에 내놓을 수있는 많은 자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더 나은 실적을 가진 많은 경쟁자들이 훨씬 적은 영화를 제시하고 성공을 보게 될 때. 종이로, 연간 14 편의 영화는 1980 년대에 마지막으로 도망 칠 수있는 전략과 같은 느낌입니다. 결국, 사람들은 옵션이 적었고, 영화관은 더 바빠졌으며 스튜디오는 박스 오피스, 렌탈 및 VHS 시장의 트리플 윙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이 제작하려는 것을 맹세하지 않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품질 영화, 많은 영화, 이것은 부족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고 방식을 암시합니다. 결국, 소규모 제한된 수량으로 만들어지고 판매되는 많은 사례가 대량 생산 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한 달 또는 두 달 안에 또 다른 것이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을 때 후자의 Marvel 영화 중 하나가 의식을 고수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해보십시오.
그것은 이것을 지나치게 생각하지 말고, 그들은 단지 바보 같은 스파이 영화입니다. 그러나 현대 시대에는 거의 볼 수없는 수준의 공예와 관심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시리즈의 항목 사이에 다년간의 간격이있을 수 있다는 사실은 각 필름이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Amazon의 Bond Name을 사용하여 수천 개의 다른 스트리밍 시리즈, 게임 쇼 및 영화를 정기적으로 밀어 내려는 분명한 욕구와 충돌했습니다.
그리고 충만한 소리를 낼 위험에 처해, 아마존의 영화 슬레이트가 지금까지 히트 퍼레이드가 된 것은 아닙니다. 많은 스튜디오의 버저 히트 곡은 내부에서 오지 않고 영화제에서 픽업되었으며, 자체로 자란 요금은 under습니다. 그것은 경쟁자 들이이 전선에서 더 잘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리뷰를 읽으십시오. 전기 상태 Netflix가 C+-Tier Projects에서 미친 돈을 얼마나 심하게 던지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사람들이 디즈니의 큰 마블 텐트 폴의 성공을보고 복제하기 쉽다고 가정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영화 같은 영화 어벤져 스 : 엔드 게임 덜 성공적인 영화의 뒷면에 지상에서 지어진 10 년 동안의 계획에 대한 보상이었다. 2024 년에 Disney는 영화관에 들어 갔지만 Disney와 같은 메가 베헤모스조차도 7 ~ 8 개의 다른 부서에서이를 수행합니다.
매력적인 피치의 관점에서, 2 억 달러 이상을 소비 한 사람들로부터 매년 14 편 빨간색 특히 설득력이 없습니다. 아마존은 사람들에게 극장으로 나올 이유를 주어야 할 것이지만, 반쯤 고려하거나 설득력있는 것을 만드는 대신 파이프 라인에 더 많은 원료를 두는 데 중점을두면 도전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