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는 마음에 고통스러운 역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상의 불행이나 배신자들의 뒤에있는 외부인을 축하하는 캐논이있는 예술적 매체입니다. 그러나 한 세기가 넘는 문 밖에서 신경 적 시선이 여전히 표준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3 개의 집단의 노력 덕분에 변화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전 공간이 열리고 있으며 모두를 환영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측면에서 실험적인 필름 기분 수영장혼합 현실 경험 충동 : 현실과 함께 노는 것큐 레이션 이니셔티브 Stims Collective는 서로 매우 다릅니다.
‘프로젝트의 디자인은 자폐증보다는 실험실에 영화관을 두는 것이 었습니다. 기분 수영장 자폐증 예술가 그룹과 함께, 신경 문화 집단, 일명 Sam Chown-Ahern, Georgia Bradburn, Benjamin Brown, Robin Elliott-Knowles 및 Lucy Walker.
기분 수영장 에 도착합니다 BFI 런던 영화제 페스티벌 서킷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후. 각 아티스트는 자신의 공헌을 고안했습니다. Elliott-Knowles는 B-Movie Film Club에서 잃어버린 공포 애니메이션을 소개합니다. Chown-Ahahern은 시선 추적 테스트를 통해 초점 자체에 관한 것으로 바뀌 었습니다. 루시는 마법의 국경 콜리에 서식합니다. 브라운은 테스트 과정을 풍자합니다. 그리고 브래드번은 자폐증 카메라를 생각합니다 (휘두르는 사후 선 촬영 감독 Gregory Oke)는 불안을 진정 시키지만 많은 자폐증 사람들이 가려지는 사회화 된 반복 운동 인 ‘자극’방법을 배웁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신경 전달 사람들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느끼기를 원합니다.
결과는이 그룹의 언급 된 영향 중 하나 인 Apichatpong Weerasethakul을 불러 일으키는 편안한 리듬으로 인식 가능한 현실에서 짜고 나가는 최면 실입니다. Chown-ahern은“이것은“여기 자폐증이 무엇인지”영화가 아닙니다. ‘라고 말합니다.
Bradburn은 다음과 같이 동의합니다. ‘자폐증 자선 단체가 제작 한 많은 영화는 거의 민족지 학적이며 우리가 너무 지적, 학문적 또는 의학적 의미로 이해해야하는 고정 관념을 강화합니다.’ 그녀는 라벨에 갇힌 느낌이 자폐증에 전념하는 경험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그녀는이 영화는 ‘그들과 공명하는 것처럼 느끼는 사람’을위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몰입 형 스토리 스튜디오의 Abdalla와 Barry Gene Murphy May Abdalla와 Barry Gene Murphy는 라벨의 가치에 대해 자연스럽게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공동 지시했다 충동 : 현실과 함께 노는 것시청자 (또는 플레이어)를 상충되는 충동으로 흡수하고 ADHD의 감도를 높이는 40 분 혼합 현실 이야기. Abdalla는 ‘ADHD “라고 말하지 않고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방법이 있다면 바람직했을 것입니다. ‘사람들은“이 그룹에 있습니다”를 찾아 계시를 발견했지만 그 안에 구호가 있습니다. 우리는이 새로운 용어의 종에 종이 될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이 매체는 ‘그 느낌의 안개 속으로 들어가자’는 말을 할 수있는 일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베니스 영화제의 몰입 형 상을 수상했습니다충동 대화식 게임 플레이-오프닝 섹션은 ADHD를 너무 잘 복제합니다. Echo (Tilda Swinton)라는 내레이터가 제공하는 진정 설명 조직과 Omar, Errol, Leanne 및 Tara의 4 개의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이야기, ADHD 자선 단체를 통해 발견 된 디렉터 및 극단적 인 생명 선택을 통해 새로운 포스트를 통해 새로운 포스트를 선택했습니다. ADHD는 감옥 인구에서 과도하게 대표됩니다. 골리앗정신 분열증에 대한 아나그램의 이전 혼합 현실 이야기가 병원을 가르치는 데있어서, 계획은 취해야합니다. 충동 교도소로.
우리는 여분의 감각을하고 있습니다
즉, 쌍은 그들의 목표가 사회적 옹호와 관련이 없으며이 새로운 기술의 가능성과 더 관련이 있다는 것을 단호하게 생각합니다. 머피는“우리는 여분의 감각을 생각하고있다”고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몸과 발의 무게와 교전 할 수 있습니다. ‘
Anagram은 이미 다음 혼합 현실 경험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비정질신체 이미지에 대해. Abdalla의 말 : ‘우리가 긁으려고하는 가려움증은 내면의 현실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내면의 현실을 나타내는 능력은 영화가 종종 ‘공감 기계’로 인용되는 이유 중 하나이지만, 대부분의 공감이 필요할 때 하위 그룹이 종종 고정 관념으로 평평하게된다는 사실에 쓴 아이러니가 있습니다. 유능주의는 ‘더 나은 죽은자가 아닌가?’ 2016 년 낭만적 인 드라마에서 발견 된 장애인 너 앞에 나, 마법의 자폐증 시아의 드라마 음악,,, 또는 Dustin Hoffman의 자폐증의 영감 포르노 레인 맨.

반면에, 시네마는 여전히 BFI 사우스 뱅크에서 최근에 런칭 상영에서 새로 형성된 Stims Collective가했던 것처럼 여전히이를 해결할 힘이 있습니다.
이것은 클 것입니다 유토피아의 클라리온 부름처럼 느껴지는 다큐멘터리입니다. 호주의 한 학교에서 자폐 스펙트럼 장애에서부터 일반화 된 불안 장애에 이르기까지 지적 장애가있는 십대들이 뮤지컬을 입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공연에 대한 카운트 다운 동안 학생 캐스트 멤버 인 Halle Josh, Elyse 및 Chelsea의 역사를 괴롭 힙니다. 한편, 개인 지원 요구의 친밀한 숙박 시설을 기반으로 한 신뢰할 수있는 학생-교사 역학의 그림이 나타납니다. 이 배려와지지 환경에서 십대들은 빛나고 그들의 캐릭터는 카리스마 있고 영화 적으로 나타납니다.
우리는 내가 자랐을 때 이런 공간이 없었습니다.
Lillian Crawford는 Georgia Kumari Bradburn (자폐증 카메라의 Deviser)과 함께 영화를 소개하면서“나는 자라면서 이런 공간이 없었기 때문에 매우 감정적이라고 생각했다. 기분 수영장). Stims Collective, Crawford, Kumari Bradburn 및 Ethan Lyon 박사는 큐레이터하고 편안한 공간 Neurodiverse 청중을 위해.
이 영화는 집단이 노력하고있는 것에 대한 완벽한 사명 선언문입니다. 기존의 프로그래밍 고려 사항과 마찬가지로 청중의 안락함을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신경 다양성과 인류의 무한한 다양성으로 인해 이것은 움직이는 목표입니다. Crawford가 말한 것처럼 :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신경 전환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편안한 느낌을주는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한 사람이 그렇지 않은 영화관에 갈 수 있다면, 그게 내가 원하는 전부입니다. ‘
자극 수영장은 2025 년 3 월 27 일 금요일 영국과 아일랜드 영화관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