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 무어는 전 세계 영화 팬들을 분열시킨이 새로운 끔찍한 공포에서 하녀의 마가렛 Qualley와 함께 스타입니다.
데미 무어의 새로운 영화 ‘물질’이 나왔고 사람들은 대처할 수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영화에 대한 리뷰로 불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생각을 멈출 수 없으며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본 후에 아프다는 이야기를 이야기하기까지합니다.
X에서 타라는 영화를 본 후 그녀의 데이트는 “그녀가 그를 집으로 데려 가지 못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썼다. “내 데이트는 내 앞에서 던지기 위해“우리는 서로 오랫동안 서로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물질로 그를 집으로 데려 갈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데이트는 나중에 사과하기 위해 그녀에게 문자를 보냈지 만 영화는 ‘훌륭하다’고 말했다. 알 수없는 사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빠른 작별 인사를 드려 죄송합니다! 나는 모퉁이를 돌면서 멋진 영화를 보았습니다!”
타라는 “기병”이라는 텍스트를 공유했습니다.
더 읽기 : Marvel의 Elizabeth Olsen은 총기 폭력 속에서 ‘머리 속에서 총을 쏘는 것에 대한 악몽을 되풀이했습니다.
Sun은 한 영화관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적어도 20 명이 레스터 스퀘어 (Leicester Square)에서 심사에서 나왔습니다. 잔인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손을 통해 그것을 보았습니다. 내가 본 것 중 가장 그래픽 영화였습니다.”
61 세의 무례한 제안 스타 데미 (Demi)는 엘리자베스 스파클 (Elisabeth Sparkle)으로 출연합니다. 엘리자베스 스파클 (Elisabeth Sparkle)은 엘리자베스 스파클 (Elisabeth Sparkle)으로 출연합니다. 엘리자베스 스파클 (Elisabeth Sparkle)은 하녀 여배우와 29 세의 마가렛 Qualley (Andie MacDowell과 Paul Qualley)의 젊은 여배우와 딸이 연기 한 더 젊은 버전을 만드는 암시장의 약물을 사용하는 노후 한 유명인입니다.
세 데미의 어머니는 ‘물질’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유령이 매우 비슷하다고 생각하지만, 우리가 안락 지대에서 자신을 밀어 내면서 우리를 두려워 할 때 항상 우리를 조금 더 나아지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실패하더라도.
“유령에 대한 리뷰는 비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