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omi Ackie는 Amazon MGM Studios 영화인 Zoë Kravitz의 깜박임 감독의 Frida로 출연합니다.
최고의 심리적 스릴러는 스토리의 이벤트가 주인공의 마음에 속임수를 연주 할뿐만 아니라 영화가 전개되는 것을보고 관객에게도 포함됩니다. 주인공이 현실과 감정에 의문을 제기 할 때 관객은 이야기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아 내려고합니다. 두 번째 추측과 의심은 재미의 일부이며 두려움입니다. 와 함께 두 번 깜박이고 Zoë Kravitz는 영화 제작자 데뷔에서 두 측면에 모두 기대어 있습니다. 그것은 강렬한 스릴, 날카로운 사회적 논평, 주인공과 관객의 감각과 편견에 대해 숙성시키는 어두운 유머가있는 공포 영화입니다. 공식 방아쇠 경고와 함께 제공되는 영화이지만 때로는 불편한 시계의 가치가 있습니다.
Kravitz가 감독하고 공동 저술했습니다. 두 번 깜박입니다 노동 계급의 가장 친한 친구 Frida와 Jess를 따르십시오. 케이터링 공연 중에 젊은 여성들은 억만 장자 기술 거물 슬레이터 킹을 채팅 할 수 있습니다. 슬레이터는 최근 논쟁을 한 사람 (영화가 의도적으로 모호하게 유지되는 세부 사항)을 가진 사람이며 대중의 동정을 되 찾을 자신의 이미지를 제시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Frida와 Slater Flirt로서 소녀들은 다른 부유 한 친구들과 함께 그의 개인 섬으로 초대되어 재미와 방탕을 위해 초대됩니다.
재미있는 시간과 사치는 오늘의 순서 인 것처럼 보이지만 모든 것이 신비한 섬에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사건이 전개됨에 따라 Frida와 Jess가 필사적으로 추억의 격차를한데 모아서 매일 지나가는 날을 완전히 기억하지 못하게하려고합니다.
명확하게 말하면, 상당한 비틀기가 있습니다. 두 번 깜박입니다 이 비평가는 공개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그 말로, 영화를 잘 잘 수행하는 것은 영화의 품질이 공개에만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미스터리 영화가 슬로그처럼 느껴질 수 있으며,“큰 트위스트”순간으로 이어지는 모든 것은 이야기에 필수적이 아니라 필러처럼 보입니다. 다행히도,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두 번 깜박입니다. Kravitz는 중요한 공개의 주요 과정에 도달하기 전에 청중이 씹을 수있는 테마로 흥미로운 토대를 마련합니다.
부유하고 엘리트를 우상화시키는 사회의 습관은 석탄 위로 긁히게됩니다. Frida는 부유하고 잘 생기고 반항적 인 슬레이터 왕에 매료되는 것처럼 보이는 일하는 소녀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 남자를 거의 알지 못합니다. 그녀는 인터넷 이야기와 홍보 캠페인만이 자신을 대신하여 진행됩니다. Frida의 눈에서 Slater는 성공과 천재의 상징입니다. 흥미롭게도 Frida는 Slater와 그의 부유 한 친구들보다 더 어려운 노동자와 재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돈이 없기 때문에 그녀는 본질적으로 더 부유 한 상대보다 가치 있고 재능이 없다는 생각에 흠뻑 젖었 기 때문에 그녀의 가치를 볼 수 없습니다.
Frida의 자신감 부족은 사회에서 선전을 상징하는 것처럼 보인다.이 사람들은 종종 부의 99%를 소유 한 부유 한 1%가 어떻게 든 그 힘의“가치가있다”고 믿고있다. 우리는 그들이 생산 수단을 소유 한 이유는 자신의 특권과 수세기 동안 참여한 자원의 비장보다 자신의 지성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 깜박입니다 부유 한 사람의 과도한 방종에 대한 말도 안되는 일을 완전히 표시합니다. Frida는 동화가 이루어지는 것처럼 참여하지만, 관객은 우리에게 작은 단서를 제공합니다. 이야기를 위해서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부유 한 사람들이 어떻게 행동 할 수 있는지에 관한이 겉보기에 완벽한 그림에 대해 무언가가 꺼져 있음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영화의 마음의 주제 인 Sexism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더 명백한 방식으로 다루어 질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가부장적 규범을 불이행 한 사회에서 특정 특권을 부여받는 것뿐만 아니라 내재화 된 성 차별주의가 다른 여성들에게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영향을 줄 수있는 방법에 있어서도 다릅니다. 그 일이 많을수록 두 번 깜박입니다 이야기의 진행에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방식으로 모든 것을 다루게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스크립트가 메시징으로 코에 너무 닿거나 “wokeness”가 스릴러 요소에서 떨어진다고 주장합니다. 그 비판은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볼 수 있어야합니다. 영화가 우리 사회의 질병을 무시하지 않을 때, 즉 부 불평등, 인종 차별주의, 성 차별 등과 같은 우리 사회의 질병을 무시하지 않기 때문에 너무 자주 있기 때문에 종종 그들이 혜택을받는 특정 형태의 차별에 돋보이는 유리가없는 사람들에 의해 종종 기각됩니다. 스릴러 나 공포 영화에서 사회 정치 주제를 다루는 것은 자동 부정적인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최고의 클래식 영화 중 일부는 바로 그 일을 해왔고 두 번 깜박입니다 비 간식적인 대담함으로 그 전통을 따릅니다.
Kravitz는 이러한 요소들을 영화에 얽히게함으로써 흥미롭지 만 공식적인 스릴러로 볼 수있는 것을 취하고 집에 가까운 많은 시청자들을 때릴 관련 테마로 공포를 높입니다.
Frida로서 Naomi Ackie는 취약성과 탄력성의 균형을 맞추는 끔찍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영화 전반에 걸쳐 우리의 눈과 귀입니다. 항상 가장 신뢰할 수있는 주인공은 아니지만 Ackie는 관객이 Frida를 뿌리 내고 싶어합니다. Slater King 인 Channing Tatum은 눈을 만나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하는 복잡한 기술 거물로서 최고의 공연 중 하나를 돌립니다. 캐스트는 이야기를 생생하게하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공연자들로 가득합니다.
첫 번째 감독 인 Kravitz는 그녀의 비전이 밝게 빛나도록합니다. 영화의 각 촬영은 공포, 어두운 유머 및 아름다움의 요소를 모았습니다. 그녀는 미묘하고 대담한 방식으로 이것을합니다. 감독이 여성 형태의 전형적인 남성 시선 프레임에 빠지지 않는 것을 보는 것은 상쾌했습니다. 피부는 모공을 가질 수 있었고, 허벅지는 흔들리게되었고, 전반적으로 여성 캐릭터는 에어 브러시 버전 대신 자신처럼 보일 수있었습니다. Kravitz는 피와 고어에서 부끄러워하지 않으며, 이는 깨끗한 섬 환경과 상징적 인 대비처럼 느껴집니다.
일부 요소는 시청자를 불편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해서는 안됩니다 두 번 깜박입니다 즐거운 시계가 아닙니다. 무거운 주제가 해결되지만 Kravitz는 매우 즐겁게 유지하면서 정직하고 기술적으로 수행합니다.
두 번 깜박입니다 현재 극장에서 뛰고 있습니다. 트레일러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
이 기사에 감사드립니다. ~에 사람들의 세계우리는 뉴스와 정보가 모든 사람이 무료로 접근 할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도움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저널리즘은 우리가 완전히 독자지지를 받기 때문에 기업의 영향과 월급이 없습니다. 독자와 지지자만이 이것을 가능하게합니다. 당신이 독서를 즐기고 있다면 사람들의 세계 그리고 우리가 가져 오는 이야기는 오늘 월간 서스테인을 기부하거나 기부하여 우리의 작품을 지원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