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스포츠 뉴스 UFC, Paramount+ 랜드 마크 미디어 권리 계약 랜드 마크 파트너, Nixing PPV...

UFC, Paramount+ 랜드 마크 미디어 권리 계약 랜드 마크 파트너, Nixing PPV Model

3
0
게티 이미지

Paramount+ 모든 UFC 번호는 새로운 주택이 될 것이며, 2026 년에 시작된 7 년 미디어 권리 계약의 일환으로 7 년 미디어 권리 계약의 일환으로 Paramount-Ek Skydance Corporation 및 TKO Group Holdings의 일부입니다.

UFC는 현재 발전 분배 모델에서 멀어 지므로 Marquei Fights CBS 및 Simulcast를 선택하십시오. Paramount는 UFC의 13 개 시장 이벤트와 30 개의 싸움 스트리밍 플랫폼 Paramount+를 통해 30 개의 싸움 밤을 독점적으로 배포합니다.

이것은 UFC의 기억에 남는 단계로, “스포츠 팬들에게 더 큰 접근성과 창의성을 잠금 해제 할 것이며, 알림에서 바쁘고 파라마운트+를 운전하기위한 더 많은 고객 성장을위한 중요한 촉매제를 제공 할 것입니다.

파라마운트 회장 겸 CEO는 “Dana, Erie 및 Mark와 함께 힘에 합류하도록 권장 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Live Sports는 우리의 광범위한 전략 운전 바쁜, 고객 성장 및 장기 충성도의 기초가되며 UFC는 분명히 우리 플랫폼에서 큰 승리를 거두며이 프리미엄 이외의 프리미엄 “이 프리미엄”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UFC가 서명했습니다 ESPN과의 독점 TV 거래 회사가 2018 년에 기관이 2019 년에 싸우기 시작했다고 보았던 것은 연말에 만료 될 예정입니다.

UFC는 Global Rich와 함께 최고의 혼합 무술 기업입니다. UFC에는 Linar, 디지털 및 소셜 플랫폼에서 브랜드를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 약 1 억 명의 팬이 있습니다. 일년 내내 30 개 이상의 UFC 이벤트가 개최되어 350 시간 이상의 라이브 이벤트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