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테말라는 골프 골드를 가져 가기 위해 바람을 극복합니다
II Junior Pan American Games ASU 2025의 남자 골프는 흥미 진진한 점이있었습니다. 파라과이에서 강한 바람과 날씨 경보로 인해 연단은 마지막 구멍에서 큰 긴장으로 결정되었습니다.
과테말라 가브리엘 팔라 시오스 (Gabriel Palacios)는 3 라운드 전반에 걸쳐 탄탄한 성능을 발휘했으며 코스의 총 216 스트로크로 마무리 한 후 금메달을 획득하여 주니어 팬 아메리칸 게임에서 나라의 일곱 번째 금메달을 확보했습니다.
Palacios는 1 라운드에서 69 (-3)로 강력하게 문을 열었고, 71 (-1)으로 두 번째로 제어를 유지했으며, 76 (+4)로 더 어려운 3 일간에도 경쟁자들의 압력을 견딜 수 있었고 그의 리드를 유지했습니다.
“진실은이 경험이 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게임의 규모는 엄청났다는 것입니다. 과테말라와 경쟁하고 메달을 가져 오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골프에 이러한 유형의 경쟁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다른 종류의 성과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자신의 메달을 바친 사람들을 언급했습니다.“저는 항상 나와 함께 있었던 모든 사람들에게 주먹을 쥐고 골프에 대한 나의 헌신을 계속할 수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파라과이, 금에 매우 가깝습니다
연단의 나머지 부분을위한 싸움은 패리티와 긴장으로 표시되었습니다. Paraguayan Benjamín Fernández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화려한 66 (-6)으로 시작하여 그를 홈 좋아했지만 다음 라운드에서 77 (+5)와 75 (+3)로 땅을 잃었고 총 218 스트로크 (+2)로 마무리 한 결과, 그의 두 번째 팀 범주에서 두 번째 은색 메뉴를 얻었습니다.
Benjamín 은이 메달이 가져 오는 혼합 감정을 언급했습니다. “우리는 Fran이 금을 놓친 이후로 다소 쓴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나는 나라의 지원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경험은 독특합니다.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치는 없었지만 즐거움의 수준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는이 메달을 얻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지만 향후 경쟁에서 더 많은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지원은 엄청났습니다. 플레이어가 팬들에게 메달을 가져 오는 것만 큼 우리가 할 수있는 최소한의 일”이라고 그는 결론 지었다.
3 위는 푸에르토 리코 알레한드로 카라발로 (Caraballo)로 갔다. 69 (-3), 73 (+1) 및 76 (+4)의 점수로, 그는 218 (+2)에서 페르난데스와 묶었지만 타이 브레이커 이후은을 가져와 카라 발로를 잘 보존 된 동메달로 남겨 두는 것은 파라과이 인이었습니다.
남성의 개별 골프 대회는 스릴 넘치는 골프 대회였으며, Palacios는 과테말라 스포츠 역사에서 자신의 자리를 강화하고 Fernández는 그의 홈 군중 앞에서 파라과이 골프의 질을 보여 주었고, Caraballo는 푸에르토 리코 의이 스포츠에서 성장을 확인했습니다.
Junior Rodas와 Valentina Cohene의 Writet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