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스포츠 뉴스 Morris Norris 부상 : 무서운 타격 후 입원 한 Lion ‘s Protection은...

Morris Norris 부상 : 무서운 타격 후 입원 한 Lion ‘s Protection은 팀 시설로 돌아 왔습니다.

16
0
이미지

AP 통신에 따르면, 라이온스 안전 모리스 노리스 (Morris Norris)는 팔 코너스에 대한 끔찍한 부상을 입은 후 구급차가 경기장에 올라온 이틀 후에 돌아왔다.

토요일에 병원에서 석방 된 후 노리스는 라이온스 시설로 돌아 왔습니다. Narris는 Deep Night에서 밤에 금요일에 그의 지위에 대한 긍정적 인 업데이트를 제안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토요일.

“나는 모두 좋은 사람들, 스트레스를받지 않는다. 모든 체크인과 사랑에 감사한다”고 Instagram에 썼다.

Morris Norris 부상 : 라이온스 CB는 Presson 게임 대 Falcon의 두려움 후 긍정적 인 업데이트를 공유합니다.

코디 나겔

Morris Norris 부상 : 라이온스 CB는 Presson 게임 대 Falcon의 두려움 후 긍정적 인 업데이트를 공유합니다.

4 분기 초, Nathan은 Falcon을 때린 후 Nathan Carter를 유지했습니다. 연극에서 노리스의 머리는 카터의 다리가 충돌 한 후 돌아 왔습니다. 구급차에 노리스를 싣고 애틀랜타 그리드 메모리얼 병원으로 데려 가기 전에 몇 분 동안 의료진이 참석했습니다.

부상의 강도로 인해 양 당사자는 시계를 마치기로 합의했으며 4 분기에 나머지 6:19가 남은 사자 17-10의 리더십에 따라 경기가 중단되었습니다.

24 세의 노리스는 인프라 이후 마지막 오프해에서 사자에 서명했습니다. 그는 12 월 25 일에 활발한 명단으로 승진하기 전에 라이온스 연습 팀에서 루키 시즌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프레즈노 스테이트에서 대학 경력을 마친 노리스는 스페셜 스쿼드에서 20 개의 스냅을 얻었고 17 주 만에 NFL 정규 시즌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18 주 만에 방어와 관련된 첫 번째 정규 시즌 스냅을 받았으며 NFC Divisional Round의 사령관들에게 라이온스 라이온스에게 첫 커리어를 다루었습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