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스포츠 뉴스 Masters 2021 : Abraham Ansar는 샷 벙커 전에 모래 목초지 1 라운드...

Masters 2021 : Abraham Ansar는 샷 벙커 전에 모래 목초지 1 라운드 후 2 행정을 평가했습니다.

10
0

목요일, 아브라함 안사 (Abraham Ansar)는 홀의 그린 사이드 벙커 (Greenside Bunker)에서 세 번째 스트로크를하기 전에 자신의 클럽과 함께 샌디라고 오프닝 라운드 735라고 말한 후 2 스트로크 페널티로 평가되었습니다.

Angici는 성명서에서 “모래의 손길은 눈에 보이는 것으로 간주되었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비디오 증거는 무시되었고 벌금은 적용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 페널티는 Ansar의 1 라운드 1 점을 73에서 75로 바꾸어 리더 보드의 T- Tative에서 T -52로 던졌습니다. 페널티에 대해 알게되자, Annes는 사건의 비디오를 게시했는데, 그곳에서 그의 클럽에 연락하기 전에 모래가 거의 방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0 -Year -Old Anar는 11 월 토너먼트에서 T13을 완료하여 두 번째 커리어의 마스터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는 목요일에 첫 9 번을 뛰기 전에 2 위를 기록했다.

“잘 놀았다. 나는 미쳤거나 실망하지 않았다”고 그는 그의 라운드 후 말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때리는 방법에 대해 꽤 견고한 연주를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꽤 잘 굴러 갔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