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U 축구 선수 3 명은 AP 프리 시즌 올 아메리칸 명예를 얻었습니다.
Linebacker Whit Weeks는 첫 번째 팀에 착륙했으며 쿼터백 Garrett Nussmeier와 라인 배커 Harold Perkins Jr.는 두 번째 팀에 있습니다.
광고
작년에 56 정지와 25 개의 압력으로 라인 백커 중 SEC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125 개의 태클로 팀을 이끌었고 10 번의 태클, 6 개의 쿼터백 서둘러, 3.5 자루, 3 개의 패스 브레이크 업, 2 개의 강제 덤블 및 가로 채기를 추가했습니다. 2025 년 주니어 주 주니어의 공연은 NFL 초안을 잠재적 인 1 라운드로 지시 할 것입니다.
Nussmeier는 공격을 이끌고 2 년째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프로그램의 사상 당시 통과 야드 기록을 세우는 데 4,000 야드 미만이며 Heisman Trophy Hype를 얻고 있습니다. 5 년 선임자는 4,052 개의 통과 야드와 29 개의 터치 다운으로 마감했습니다.
2024 시즌 동안 4 주차에 시즌 종료 부상을 입은 후 퍼킨스는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 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캠퍼스에 발을 딛는 날에 패스 러쉬 위협으로 부상했으며 2025 년 방어 코디네이터 인 블레이크 베이커의 스타 역할을 맡아 그의 다양성을 보장의 위협으로 보여줄 것입니다.
광고
이 기사는 원래 LSU 와이어에 실 렸습니다. LSU 축구 선수 3 명은 프리 시즌 AP All-American Team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