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때때로 일주일의 셔플에서 잃어버린 것들을 따라 잡는 날입니다. 균열을 통해 미끄러 져 들어간 것입니다.
화요일에 스틸러스 쿼터백 Aaron Rodgers 스틸러스 수비 라인 맨 캠 헤이워드의 팟 캐스트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Heyward는 3 월부터 미래의 명예의 전당을 추구하는 것에 대한 그의 의견을 언급했습니다.
광고
“나는 그 어둠의 후퇴를하지 않습니다“Heyward는 말했다.”나는 그 쓰레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피츠버그 스틸러가되고 싶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간단합니다. 그게 피치입니다. 내가 모집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채용 피치입니다. 피츠버그 스틸러스 – 당신이 그것의 일부가되고 싶다면 그렇게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내 등에 피부가 없습니다.”
팟 캐스트 출연 초기에 Heyward는 Rodgers에게 그의 의견이 “맥락에서 벗어났다”고 말하려고했습니다. (그들은 가장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Heyward는 Rodgers에게 그가 어떻게 느꼈는지 물었습니다.
Rodgers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다쳤습니다. 예. 나는 다쳤습니다. 당신은 손을 뻗지 않았고, 당신은 언론에서 진술을하고 싶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누구인지에 대한 선입견을 가지고있었습니다.”
Rodgers는 그가 말한대로 웃고 있었고 Heyward는 웃었다. 그리고 첫 번째 부분 ( “I hour Hurt”)은 농담처럼 보였지만 백엔드는 훨씬 더 뾰족했습니다.
광고
그리고 그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Rodgers는 자신에 대해 “선입 된 개념”을 가진 사람들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느 시점에서, 그는 그 선입견이 이전에 공개적으로 말한 것들로부터 생각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를 모르는 사람들은 그의 의견에 따라 그에게 인상을 줄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공개와 공개적으로 다릅니다. 그러나 공개 페르소나가 있고 인터뷰 및 팟 캐스트 출연에 추가하는 사람들은 개인적으로 모르는 사람들이 결론을 내릴 때 불평 할 수 없습니다.
글쎄, 그들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나머지는 그들이 말하지 말아야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