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스포츠 뉴스 젠더 Zayas는 복싱 가르기아 가르기아에서 가장 어린 활동적인 챔피언이 될 수 있습니다.

젠더 Zayas는 복싱 가르기아 가르기아에서 가장 어린 활동적인 챔피언이 될 수 있습니다.

12
0

젠더 자야는 22 세의 나이에 첫 번째 세계 챔피언입니다. 자야는 토요일 밤에 제로 우 주니어 미들급 챔피언십으로 조지 가르시아를 기각하여 제로 타이틀에 대한 만장일치 결정을 내 렸습니다.

싸움은 논란의 여지가 없었으며, Zayas는 외출뿐만 아니라 라운드를 개점함으로써 더 깨끗한 파워 펀치를 착륙시켰다. 3-5시에 전투에 참가한 가르시아는 취임 라운드 (25-5, 5K)에서 취임 라운드를 만날 수 없었습니다.

싸움은 너무 많은 질문을 느끼지 못했지만 Zayas의 승리로 WBC 챔피언 Sebastian Fundora와의 잠재적 통합이 설립되었으며, Tim Sajiu의 두 번째 승리, 두 번째 승리, 매우 존경받는 Tisuer.

5 파운드의 다른 챔피언은 WBA 챔피언 Terrence Crford로, Super Middleway에서 Alvarez, Fundora 및 IBF 챔피언 Bakhram Murtazalev에 도전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토요일의 승리로 Zayas는 22 년 330 일 만에 가장 어린 활성 세계 챔피언이되었습니다.

12 번의 라운드 액션이 끝난 후 공식 스코어 카드는 모든 운명에 찬성하여 116-112, 118-110 및 119-109를 읽습니다.

Zayas는 그의 승리 후 “내 나이의 사람은 꿈을 꾸었다”고 말했다. “이것은 놀랍습니다. 여기에 제시하고 푸에르토 리코를 최고 수준으로 대표하는 것은 놀랍고 내 섬은 섬에있는 자존심의 정상에 있습니다.

“… 박싱 1, 나는 승리를 거두는 길을 박스를 박스링해야했다. 나는 내가 여기 서있을 때 그의 싸움에서 싸울 것임을 알았다. 나는 거기에 서있을 때 그의 싸움에서 싸울 것임을 알았다. 그 일이 승리의 열쇠 였고, 우리는 오늘 그것을 보여 주었다.”

이 재고가 큰 통일 싸움을하기 위해 펀도라와 싸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Zayas는“세바스티안 펀도라는 지난주에 싸웠다”고 말했다. “나는 상대를 찾기 위해 내 마음과 삶을 주었다. 나는 12 월에 준비했다.” Jer는 거리에서 싸운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