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L은 시드니가 브리즈번에 대한 승리에서 “부적절한 터치”의 잠재적 인 사례를 조사한 것을 마쳤다.
7 뉴스에 따르면 사자는 가장 높은 헨리 스미스와 스완스 닉 블레이크의 중심에있는 선수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위의 비디오를보십시오 : AFL 부적절한 의사 소통의 가능한 사례를 조사하십시오.
7 뉴스 앱 : 오늘 다운로드로 뉴스를 배우십시오
이것은 Blakey가 Smith를 따라 Smith를 따라 지상에 떨어 졌을 때 1 쿼터의 마지막 순간에 일어났습니다.
블레이크는 지상에 있었고 스타 스완이 스미스와 접촉했을 때 스미스는 그에게 서있었습니다.
스미스의 다리는 그에게 반응 한 블레이크에게 연락했다.
그런 다음 사자는 다리를 잃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땅에있을 때, 그는 도달했고 Blakei의 등과 연락을 취한 것 같습니다.


이벤트의 반대 각도, 페이지 상단에있는 플레이어의 7 News에 의해 게시 됨그것은 낮에는 방송 경기의 일부로 여겨지지 않았습니다.
N News AFL 기자 인 Mitch Clearry는 Blakei가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백조와 함께 백조와 함께 혐의를 발표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선수들과 클럽 모두 오늘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더 이상의 조치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백조는이 클럽이나 블랙리 모두 사건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강조한다.”
월요일 AFL은 더 이상의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이라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AFL은 성명서에서 성명서에서 “토요일 브리즈 벤 라이온스 (Brisben Lions)와 시드니 스완 (Sydney Swans) 경기에서 AFL 무결성 유닛에 대한 조사가 끝난 후 더 이상 조치가 필요하지 않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