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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스타가 새로운 패션 스타가 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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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을 보여주세요!”, 상징적 인 라인 Jerry Maguire운동 선수들이 스포츠 에이전트의 요구를 요구하는 거래를 대표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때였습니다. 이제“고급 브랜드 거래/내 자신의 의류 라인/프론트 웨인 좌석으로 패션 위크를 보여주세요”는 오늘의 순서가되었습니다 (혀를 쉽게 롤오버하지는 않지만). 그리고 브랜드는 전형적인 Nike, Adidas, Reebok 및 Puma 계약을 넘어 발전했습니다. 오늘날, 높은 패션과 스포츠의 겹침은 2024 년 올림픽 및 포뮬러 1을 후원하는 LVMH로 확장됩니다. 2025 년 옥스포드-캠브리지 보트 경주는 공식적으로 샤넬 J12 보트 레이스로 이름이 바뀌었다. 작년에 축구 의류를 소개하는 버버리; Prada는 FIFA의 ​​월드컵을 위해 중국 여자 축구 팀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패션과 스포츠가 이제 너무 정렬되어 크로스 오버는 자체 국제 잡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Vladimir Restoin Roitfeld와 유명한 스타일리스트 편집자 (및 그의 엄마) Carine Roitfeld가 설립했습니다. Vladimir는 Carine은“이 교차로는 고급 브랜드에게 완전히 새로운 청중을 제공합니다.

올해의 Met Ball보다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Fashion ‘s Biggest Night에서 2025 년 스포츠 선수 명단에는 Lewis Hamilton과 LeBron James가 호스트로, Serena Williams, Dwyane Wade, Simone Biles, Angel Reese 및 Colin Kaepernick이 참석했습니다. NFL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인 Ian Trombetta는“NFL 플레이어의 패션 선택은 추가 스토리 텔링을위한 강력한 길이되었습니다. 작년에 NFL은 첫 번째 패션 편집자 인 Kyle Smith를 임명했습니다.

선수들은 언제 그렇게 세련 되었습니까? 제임스와 그의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팀원들이 2018 년 톰 브라운의 짧은 슈트에 터지거나 NFL 의류 말 트래비스 켈스 (Kelce)가 빨간 아미리 슈트를 입고 올해 슈퍼 볼 입구를 위해 안경을 일치시키는 방법 (Kelce는 최근 자신의 패션 브랜드 인 Tru Kolors를 시작)과 함께 스타디움 워크가 새로운 캣워크가 된 방법을 시작합시다. “그들이 프로필을 올릴 수있는 금액을 깨달았을 때, 모든 것이 바뀌었다”고 “터널”의 확산의 주요 스포츠 에이전트는 말합니다. “날카로운 옷장은 날카로운 거래를합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덴버 너겟과의 2023 경기 전에 루이비통 가방을 가져 왔습니다.

개렛 엘 우드/NBAE/게티 이미지

이 지방 거래는 대사에서 브랜드 패션 컬렉션, 가방 및 신발, 최고의 남녀 운동 선수를 풍요롭게하여 연간 5 천만 ~ 수억 달러의 조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Soccer의 David Beckham은 이제 5 억 달러의 가치가 있으며, 1 년에 4 천만 달러가 승인으로부터 1 천만 달러라고합니다. Hugo Boss는 Beckham X Boss 남자의 옷의 첫 번째 전체 라인을 발표했습니다. Serena의 Williams 자신의 브랜드 인 S는 2 억 9 천만 달러의 수입에서 큰 역할을했습니다. 롤렉스 대사 Roger Federer는 최초의 테니스 억만 장자였습니다. Breitling Watches (작년에 NFL과 소설 거래에 서명 한) 대대 대대 창립자 인 Jim Kloiber는 럭셔리 브랜드가 스포츠 스타를 좋아하는 몇 가지 이유를 제시합니다.“축구는 글로벌이며 NFL과 WNBA 증가 도달 범위 – 관객은 배우보다 더 큰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는 Pro 플레이어의 Roi를 얻습니다.” Breitling 회장 Thierry Prissert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선수들은 우리의 핵심 가치를 구현합니다. 진정성과 선구적인 정신은 명성이 아닌 진정성과 선구적인 정신입니다. 영화 배우는 매력을 불어 넣습니다. 스포츠 파트너십은 진정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Jaeger-Lecoultre 및 Panerai Rolex와 같은 다른 시계 브랜드도 경기장에서 꾸준한 플레이어였습니다.)

Louis Vuitton과 Gucci가 들판으로 달려 가면 잔디는 더 녹색으로 자랐습니다. James는 Pharrell의 Louis Vuitton Menswear의 첫 번째 캠페인에 출연했습니다. LV는 또한 스페인 테니스 그레이트 카를로스 알카 라즈를 후원합니다. 최고 순위의 이탈리아 테니스 스타 인 Jannik Sinner는 2023 년에 구찌 계약을 맺었습니다. NBA 2 회 MVP Steph Curry의 신발과 의류 라인 카레는 Under Armour, 1 년에 4 백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포르투갈 축구 스타 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6 억 6 천 6 백만 팔로워를 보유한 Instagram의 최고 공연자는 Armani, Tag Heuer 및 Vuitton과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여성 운동 선수들도 Tennis Star Coco Gauff와 함께 New Balance X Miu Miu 신발과 테니스 의류의 얼굴로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프로 운동 선수에게는 패션 아이콘이되는 것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일입니다. NBA 스타 웨이드는“그들은 신경 쓰지 않는 것처럼 행동 할 수있다. “그러나 그들이 버스에서 내릴 때, 그들은 활주로를 치기 때문에 옷을 고치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할리우드 리포터 잡지의 8 월 20 일호에 실 렸습니다. 구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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