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스포츠 뉴스 돌고래 qb tua tagovilaoa ‘너무 확실히’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스포츠 협의회에 어떻게 착륙...

돌고래 qb tua tagovilaoa ‘너무 확실히’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스포츠 협의회에 어떻게 착륙 했습니까?

9
0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스포츠, 피트니스 및 영양에 관한 협의회를 설립하기위한 행정 명령에 서명했을 때, 그는 NFL 선수 인 Sakan Berkeley, Tua Tagovailoa 및 Nick Bosa, 그리고 스타 선수들에게 로저 구델 (Roger Gudel) 위원으로 언급했다.

물론 Tagoviloa는 그가 어떻게 또는 왜 임명되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그는 그것에 대해 확실히 화를 내지 않습니다.

Tagoviloa는 수요일에 “나는 그것이 꽤 좋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영광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다시 그것은 그것이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Tagoviloa는 약속의 세부 사항에 대해 물었을 때 “나는 당신에게 같은 질문을해야합니다. 형제. 어떻게 모든 발전이 일어 났습니까? 너무 확실하지 않습니다.”

Tagovailoa는 마이애미 돌핀스 쿼터백의 성을 잘못 해석했지만 건강한 상태에서 그를 “예쁜”이라고 불렀던 트럼프를 생각했습니다. Tagovailoa는 자신 이이 실수를 저 지르지 않았고 앨라배마에있는 대학에서 더 나빠 졌다고 들었다고 덧붙였다.

두 번째 NFL 선수 Tagoviloa는 버클리의 협의회의 배경을 공개적으로 질문합니다. 초대를 줄입니다 그리고 그의 이름이 언급되었을 때, 그는 “약간 충격을 받았다”.

버클리는 월요일 ESPN을 통한 월요일의 훈련 캠프 연습 후“몇 달 전, 그것은 의회에 관해 내 분대로 데려왔다”고 말했다. “나는 매우 바쁠 것이라고 느꼈기 때문에 나와 가족은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가장 관심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내 이름이 언급되었을 때 확실히 약간의 충격을 받았다. 나는 그것을 잡았 기 때문에 감사했지만 내 이름은 언급 한 후 약간 충격을 받았다.”

Sakon Berkeley는 백악관 스포츠 협의회에 초청을 거부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언급으로 충격을 받았다

브라이언 데야르도

백악관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 피트니스 시험의 복원과 협의회 설립 “트럼프는”행정부의 어린 시절 만성 질환을 종식시키고 건강하고 활동적인 시민들이 차세대를 장려하도록 격려하기위한 자연스러운 향상이다 “.

전 NFL이 뛰어난 로렌스 테일러 (Lawrence Taylor)와 토니 로미오 (Tony Romeo)와 캔자스 시티 (Kansas City)의 키커 해리슨 버터 (Harrison Butter)도 의회로 지명되었습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