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Todler, 3, 리얼리티 TV 수상자는 그를 때리기 전에 드레스에 아프다. 소식

Todler, 3, 리얼리티 TV 수상자는 그를 때리기 전에 드레스에 아프다. 소식

5
0

미국 현실 TV 스타는 유명한 딸을 때리고 아프게 된 후 아동 학대로 살해당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Ariel Robinson은 Food Network 채널 채널 20 시즌에서 약간의 명성을 찾았습니다. 그는 25,000 달러의 상을받을만큼 충분히 판사에게 영향을 미쳤던 기술.

흑인 인 로빈슨과 그의 파트너 인 제리는 세 명의 백인 자녀가 사우스 캐롤라이나 그린빌에있는 두 명의 생물학적 아이들과 함께 머물도록 격려 한 후 가족 생활에 대해 정규 소셜 미디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한때 그의 흑인과 백인 아이들이 집과 동등한 대우를 받았을 때 외부 세계에서는 그렇지 않을 수 있다고 트윗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러나 나는 싸우고 내 목소리를 사용하여 차이를 만들 것”이라고 그는 썼다.

실제로, 악인은 가족 집 안에 숨어 있었고, 3 세의 빅토리아는 로빈슨 씨의 손에 “후프”의 정기적 인 희생자였습니다.

로빈슨은 2021 년 1 월 7 일 빅토리아를 교회로 데려 갔지만 아기는 도착하자마자 드레스가 아 was습니다.

로빈슨은 싱크대에서 드레스를 씻는 것을 보았는데, 그곳에서 그는 회중의 다른 멤버들에게 아이가 자신을 더 많이 먹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나중에 그는 란제리를 입고 아기를 교회에서 꺼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다음날 저녁에 경찰은 아기가 몸 전체에 부상을 입었을 때 “반응”했기 때문에 가족 집으로 불려졌습니다.

로빈슨 부인의 남편 제리는 경찰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이야기는 나중에 바뀌었고, 로빈슨은 아이의 일곱 살짜리 형제가 “분노로 인해”책임이 있다고 주장했다.

경찰이 심문을 받았을 때, Jerry는 결국 로빈슨 부인이 빅토리아에 의해 종종 패배했고 그녀의 깃털이 화를 내고 아기가 “백즈 핑”아래로 데려 왔다고 인정했다.

로빈슨 부인은 란제리로 휴가 교회를 만든 후 아이에게 말했다.

제리는 마침내 아동 학대에 의한 살인 암살과 살인을 인정하고 아내에 대한 증언에 동의했다. 그는 나중에 20 년의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로빈슨은 빅토리아를 그의 재판에서 “완벽한 아이”와 그의 “미니 M”이라고 묘사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끔찍한 친절의 주제”에 대해 남편을 비난하려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의 항의는 주리에 의해 신뢰하지 않았다.

그는 마침내 아동 학대에 의한 살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판사는 “3 ~ 5 년 동안 판사였으며 감옥에서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나는 전에 이런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